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에 생각나는 추억의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포도밭 그 사나이>, <연애의 발견>, <쌈 마이웨이>

Contents band/인기 VOD

by SK브로드밴드 2021. 8. 5. 13:56

본문

 

무더운 여름에는 집에서 에어컨 틀고 뒹구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날 집콕하면서 정주행하면 좋은 추억의 드라마 네 편을 가지고 와봤어요.

 

여름하면 생각나는 그때 그 드라마!

지금 바로~ B tv가 소개해드릴게요.

 

 

 

 

#내 이름은 김삼순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네게~ 줄게~


출연: 김선아, 현빈, 정려원, 다니엘 헤니, 이규한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네게~ 줄게~

가사만 봐도 자동 음성지원이 되는 멜로디! 예능에서 많이 쓰이는 이 노래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OST라는 사실도 알고 계시나요?

 

아직도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로 빼놓지 않고 이름을 올리는 <내 이름은 김삼순>은 방영 당시 평균 시청률 36.9%, 최고시청률 50%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 작품으로 김선아는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큰 인기를 누리기도 했답니다.

 

 

촌스러운 이름, 뚱뚱한 외모 콤플렉스에도 전문 파티시에로서 당당히 살아가는 서른 살 노처녀 김삼순’(김선아).

 

크리스마스이브, 남자친구 민현우’(이규한)에게 차인 후 화장실에서 울다가 현진헌’(현빈)과 마주치며 둘의 첫 만남이 시작되는데요. 이후 두 번째 만남에서도 삼순의 머리카락이 진헌의 셔츠에 엉켜 가위로 잘라내는 악연 같은 만남이 계속되지만 둘은 한 레스토랑에서 사장과 파티시에로 다시 만나게 됩니다.

 

그 후, ‘진헌은 계속되는 엄마의 맞선 제안에삼순에게 계약연애를 제안하고, ‘삼순의 빚 5,000만원을 빌려주는 대가로 계약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계약서에는 절대 진짜 연애를 하지 않는다라는 조항이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둘은 서로에게 빠져드는데요.

 

행복한 시간도 잠시, 떠났던 진헌의 전 여자친구 희진’(정려원)이 되돌아옵니다.

 

과연 진헌삼순은 서로의 사랑을 지켜내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지금 B tv에서 <내 이름은 김삼순>을 시청해보세요!

 

<내 이름은 김삼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내 이름은 김삼순 찾아줘~

 

 

 

 

#포도밭 그 사나이

서울깍쟁이와 시골 촌놈의 농촌 로맨스


출연: 윤은혜, 오만석, 정소영, 김지석, 강은비

 

 

<포도밭 그 사나이>는 실제 충북 영동에 내려가 촬영하며 시골 생활의 분위기를 생생히 담아냈는데요. 이 드라마를 통해 당시 무명 연극배우였던 오만석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 계기가 되기도 했답니다.

 

패션사업으로 성공을 꿈꾸던 지현’(윤은혜)1년간 농사를 지으면 1만 평의 포도밭을 물려주겠다는 당숙의 제안에 농촌으로 내려가게 되는데요. 그곳에 내려가 포도밭의 일꾼 택기’(오만석)를 만나게 됩니다.

 

 

농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지현과 우직하기만 한 정체불명의 시골 촌놈 택기는 사사건건 부딪히기 시작하죠. 하지만, 원래 미운 정이 더 무섭다고 하지 않던가요? 그렇게 서로에게 점차 호감을 느끼게 되는 두 사람.

 

그런 두 사람 사이에지현의 과거 짝사랑 상대인 경민’(김지석)택기의 전 여자친구 소영’(강수진)이 나타나는데요. ‘지현택기를 중심으로 네 남녀가 펼치는 좌충우돌 시골 생활기!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포도밭 그 사나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포도밭 그 사나이 찾아줘~

 

 

 

 

#연애의 발견

너랑 있을 때, 내가 가장 나 같아서


출연: 정유미, 에릭, 성준, 윤진이, 윤현민, 김슬기

 

 

남자친구 하진’(성준)의 맞선 소식에 맞선 장소로 몰래 쫓아간 한여름’(정유미).

여름은 그곳에서 5년간 사귄 전 남친태하’(에릭)와 우연히 재회합니다.

 

우연한 계기로 다시 만난 두 사람, 건설회사 대표인 태하는 가구 공방 대표인 여름에게 협업을 제안하고 두 사람은 함께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드라마 <연애의 발견>은 수많은 명대사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렸답니다. 특히 태화여름의 기차역 싸움 장면은 짤로 돌아다닐 만큼 큰 사랑을 받기도 했죠.

극 중 여주인공의 이름처럼 한여름에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

현실 커플들의 고증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은 <연애의 발견> B tv에서 시청하세요.

 

<연애의 발견>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연애의 발견 찾아줘~

 

 

 

 

#, 마이웨이

사고 쳐야 청춘이다!


출연: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뉴스데스크에 앉고 싶었지만 현실은 백화점 인포데스크인 마이크 소녀 애라’(김지원).

세상을 박살 낼 것만 같았지만 진드기나 박살 내는 태권소년동만’(박서준).

현모양처가 꿈이던 친절한 상담원, 핑크공주 설희’(송하윤).

매점을 사랑하던 절대 미각 장금이에서 홈쇼핑 식품 구매 담당이 된 주만’(안재홍).

 

전설이 되고 싶던 네 사람은 꿈은 꿈으로 접어둔 채 현실을 살아가고 있는데요.

 

 

간당간당 썸과 쌈을 넘나들면서도 서로를 잃기 싫은 마음에 친구라고 못 박는 애라동만은 점점 관계의 변화를 느끼며 일생일대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또한 주만설희 6년 연애 중 찾아온 권태기와 주만에게 들이대는 신입 예진’(표예진)으로 인해 관계가 흔들리기 시작하는데요.

 

미지근한 바람이 부는 여름밤, 시원한 맥주 한 캔 따서 함께 보고 싶은 드라마. <, 마이웨이>.  

남들이 뭐라 하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 로맨스를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마이웨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쌈, 마이웨이 찾아줘~

 

오늘은 이렇게 여름 하면 생각나는 드라마 네 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무더운 여름, B tv 드라마로 여름 더위를 싹 날려 보내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