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X 카카오TV] 1억 만들기 프로젝트, 프로 N잡러 홍현희의 <빨대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1. 8. 25. 10:54

본문

 

최근 카카오 TV에서 방영되는 다양한 예능들이 인기몰이 중이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성황리에 종영한 홍현희를 MC로 한 <빨대퀸>을 가져왔는데요.

 

한 가지의 직업으로는 먹고 살기 힘든 요즘. 재테크, 부업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더욱더 흥미로운 N잡 체험 <빨대퀸>을 소개해드릴게요!

 

 

 

 

#나도 할 수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기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으로도 수입 창출이 가능하다는 사실 아시나요?

<빨대퀸> 1회에서는 월 수익 12천 만원의 이모티콘 작가를 찾아갔습니다.

 

김나무 작가는 퇴사 후, 이모티콘 제작을 통해 내 집 마련의 꿈까지 이루셨다고 하는데요.

 

약간의 손재주와 센스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모티콘 그리기에 홍현희도 함께 제작에 동참하며 흥미를 끌었어요.

 

 

<빨대퀸> 1회에서 김나무 작가는 캐릭터의 컨셉을 잡는 법부터 카톡에서 많이 쓰는 멘트 넣는 법까지 숨겨진 꿀팁들을 전수했답니다.

 

방송을 보다 보면, ‘나도 한 번 이모티콘 작가 해볼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드실 거예요.

<빨대퀸> 1회부터 정주행을 해보세요. 😊

 

 

 

 

#길거리에 흔히 보이는 전동 킥보드! 충전 알바

 

 

요즘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동 킥보드.

 

전동 킥보드는 운전 면허만 있다면 전용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대여와 반납이 가능하죠.

짧은 거리를 이동할 때, 간편한 이동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런데 길거리 곳곳에 놓여있는 전동 킥보드를 충전해주는 알바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빨대퀸> 4회에서 홍현희는 직접 전동 킥보드 충전 알바를 체험해보았습니다.

본업뿐 아니라 부업만으로도 충분히 N잡 수입 창출이 가능한 킥보드 알바!

 

배터리가 방전된 킥보드를 수거해 집에서 충전 후, 지정장소에 반납하면 수입 창출이 가능합니다.

충전량에 따라 한 대의 가격이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한 대당 3,000원의 금액이 책정되어있는데요.

 

빠르고 정확하게 킥보드를 회수하는 법부터 어플 보며 킥보드 쉽게 찾는 꿀팁까지!

좀 더 자세한 전동 킥보드 알바에 대해 알고 싶다면 <빨대퀸> 4회를 시청해보세요!

 

 

 

#역주행이 대세, 내가 산 곡으로 돈을 번다?

 

 

내가 좀 100 다 하는 분들. 주목하세요!  

 

<빨대퀸> 8회에서는 작곡가, 작사가 그리고 원곡 가수가 아니어도 음원으로 돈을 벌 수 있는 N잡이 소개되었답니다.

 

뮤직카우 사이트에서 노래의 저작권을 주식처럼 구매해 1년에 정해진 저작권료를 입금받는 형식으로 돈을 버는 것인데요.

 

 

싼 가격에 저작권을 구매한 곡이 어느 날 역주행으로 떡상한다면?

바로 돈방석에 앉아볼 수 있겠죠? _

 

<빨대퀸> 8회에서는 홍현희의 저작권 PICK과 저작권으로 돈을 버는 더 자세한 꿀팁이 소개되었답니다.

 

 

 

 

#꿀잡으로 번 수익 시청자에게 뿌린다!

 

 

<빨대퀸>은 시청자들이 관심있는 N잡에 홍현희가 직접 체험을 하며 투잡의 세계를 경험하고 알리는 참신한 소재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게다가 꿀잡 체험을 통해 벌어낸 수입을 시청자들에게 기프티콘 형식으로 퍼주는 컨셉의 쌍방향 소통 예능으로 큰 사랑을 받았죠.

 

 

홍현희의 빼놓을 수 없는 입담과 <와썹맨>, <시즌비시즌> 등 모바일 예능을 연이어 성공으로 이끈 이건영 PD의 만남 역시 <빨대퀸>을 성공으로 이끄는데 한 몫 차지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기존 예능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쌍방향 콘텐츠와 다양한 N잡 꿀팁!

B tv에서 <빨대퀸>을 시청해보세요~!

 

■ <빨대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빨대퀸 찾아줘~”

 

 

 

 

어느 때보다 재테크에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빨대퀸> 보며 프로 N잡러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