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ZEM키즈> ‘오늘의 학습’ 하루 30분 좋은 습관의 힘. 키즈 맞춤 학습으로 일일 배움 루틴 만들어봐요!

News/회사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1. 12. 20. 15:08

본문

 

 

국내 최초 전 연령/전 장르 IPTV 키즈 맞춤 학습을 제공하고 있는 B tvZEM키즈!

 

 

아이들 키우실 때, 학습 보조 수단으로 TV를 활용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이들을 위해 검증된 콘텐츠만 골라 보여주고 싶은데 아이의 연령과 수준에 맞는 콘텐츠를 일일이 찾기도 힘들고, 콘텐츠를 하나하나 재생해 줘야할 때는 번거롭지 않으셨나요?

 

 

B tv ZEM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의 학습>을 활용하면,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하루 30! 우리 아이만의 균형 잡힌 학습 습관을 쉽게 기를 수 있어요.

 

<오늘의 학습>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의 학습

 

<오늘의 학습>은 국내 최초! 1세부터 13세까지 아이의 연령과 레벨에 맞춘 전 장르 맞춤 학습을 제공해요. 

 

게다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홈스쿨링 전문가들이 엄선해서 만든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서 매일 30분씩 연령과 레벨에 맞는 맞춤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어떤 학습 방법으로 <오늘의 학습>을 준비했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 한번 확인해보세요~!

 

 

 

 

 

#1 연령/수준별 개인화된 일일학습 제공

 

 

B tv 잼키즈 <오늘의 학습>은 아이의 연령과 수준에 맞춰 매일 새로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요.

 

아이들의 집중력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서 하루에 제공하고 있는 콘텐츠의 학습량은 30~40분 정도 내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늘의 학습>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받을 수 있는지 지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아이의 개별 프로필을 설정해주세요.

 

아이의 학습수준을 판단해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해, 레벨 테스트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 두 가지만 하면, 프로필 별로 연령/레벨에 맞는 전문가가 기획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을 시작하실 수 있어요!

 

 

 

1세부터 초등 6학년까지! 모든 연령을 위한 모든 장르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요.

 

연령과 레벨마다의 맞춤형 영어 콘텐츠는 물론이고요!

 

 

1세부터 3세에게는 생활 습관, 인지 발달 등 유아발달에 도움이 되는 유아 놀이 콘텐츠를!

 

4세부터 5세에게는 창의성 발달을 위해, 창의누리 학습 커리큘럼에 맞춘 동요/동화 콘텐츠를!

 

▷ 예비초등생인 6세부터 7세에게는 수학, 한글 등 초등 과정 준비를 위한 콘텐츠를!

 

▷ 초등학교 1~6학년에게는 EBS, 밀크T 등 초등 과정을 예습, 복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이렇게 알아서 세분화된 연령과 학습 레벨마다, 아이에게 필요한 부분을 맞춤 제공해준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2 홈스쿨링 전문가의 체계적 데일리 커리큘럼

 

 

잼키즈 <오늘의 학습>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와 커리큘럼은, 홈스쿨링 전문가가 엄선했다는 점!

 

이름만 들어도 믿음직스러운 분들이 <오늘의 학습>의 커리큘럼 기획에 참여하셨어요.

 

 

 

엄마표 영어 홈스쿨링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새벽달이 추천한 영어학습부터 40만 키즈 크리에이터 다니 유치원이 추천하는 유아놀이/창의누리 학습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현직 EBS 교사이자 베스트셀러 저자인 이서윤선생님의 커리큘럼까지!

 

 

우리 아이 연령대에는 <오늘의 학습>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아래에서 홈스쿨링 전문가의 이야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새벽달’의 영어 학습 환경 조성 비법은!?

‘다니 유치원’이 알려주는 놀이 학습 꿀팁은!?

‘이서윤’선생님이 알려주는 예비 초등학생 맞춤 홈스쿨링 방법은!?

 

학부모님들께서 선호하는 홈스쿨링 전문가분들이 함께 한 커리큘럼이라니! 정말 든든한데요?

 

<오늘의 학습>에서 커리큘럼에 기반해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학습 콘텐츠를 통해 우리 아이 학습 습관을 길러주세요!

 

 

 

 

#3 스스로 학습하는 동기 부여와 쉬운 진도 관리

 

 

<오늘의 학습>에서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동기부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이 아이의 학습을 부담없이 지원하실 수 있도록, 진도 관리도 쉽게 설계되어 있어요!

 

 

 

귀여운 브로비 캐릭터가 아이들의 학습을 응원해요~

 

아이가 학습 목표를 달성하면 칭찬 도장을 제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배움에 재미를 느껴야 아이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길러주니까요!

 

 

 

홈 화면에서 학습 진도를 한눈에 확인해볼 수 있고, 놓쳤던 부분은 이전학습 목록보기를 통해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아이도, 부모님도 진도 관리부터 복습까지 어렵지 않게 챙길 수 있다는 점!

 

 

 

오늘은 이렇게 B tv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잼키즈 <오늘의 학습>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30분 동안 아이가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돕는 무료 교육 서비스 <오늘의 학습>.

 

 

지금 바로 B tv에서 확인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