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투자 콘텐츠 송지은, 최태준의 <그 놈 목소리>, 스마트폰 서바이벌 예능 <RUNOUT>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1. 12. 29. 11:35

본문

 

만약 반려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스마트폰 배터리를 가지고 생존 서바이벌을 한다면?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내용인 것 같은데요.

 

SK브로드밴드가 투자에 참여하여 선보여드리는 두 편의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B tv에서 12 30일에 전편 무료로 최초 공개되는 두 작품!

 

고양이와 함께 벌어지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 <그 놈 목소리>와 스마트폰을 활용한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RUNOUT> 입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러 가실까요~?!

 

 

 

 

#그 놈 목소리

 

 

집에서는 무시당하고, 취업은 계속 실패하지만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며 하루하루 즐겁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미림(송지은)’.

 

그녀에게 있어 편의점 아르바이트 중에 제일 기다려지는 시간은 짝사랑하는 태화(최태준)’가 오는 때인데요.

 

 

 

연애에 소질도 없고, 자신감도 없는 미림태화에게 한 마디도 못 붙인 채 일 년 가까이 아무 기회도 얻지 못하고 있었죠.

 

그런 미림을 보고 하늘이 안타까웠는지 기회를 주는데요.

 

 

 

편의점 카운터 밑에서 들리는태화의 고양이 나츠메의 울음소리를 들게 된 미림’.

 

태화에게 다시 데려다주고 싶지만 태화의 번호를 모르는 미림은 어쩔 수 없이 나츠메를 집으로 데려갑니다.

 

미림태화와의 핑크빛 만남을 기대하며 열심히 돌봐주다가 폭우가 쏟아지는 날 집에서 도망나가버린 나츠메를 찾아 나섰다 벼락을 맞고 마는데요.

 

그때부터 미림에게 말도 안 되는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바로 나츠메의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한 것인데요.

 

 

 

과연 이 일을 계기로 미림태화와의 연애를 꽃피울 수 있을지 그리고 사람의 마음을 읽는 고양이 나츠메와의 인연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시다면 1230B tv에서 만나보세요!

 

 

■ <그 놈 목소리>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그 놈 목소리 찾아줘~”

 

 

 

 

#RUNOUT

 

 

<RUNOUT>은 스마트폰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현대인들을 풍자적으로 겨냥한 새로운 서바이벌 예능입니다.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등 6명의 참가자들은 주어진 모든 미션을 수행하며 마지막까지 스마트폰 배터리를 지켜낸 최후의 승자에게 거액의 우승상금을 지급하는데요.

 

본선 미션에서 승리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계속 활용해야 하지만 또 사용한 만큼 방전되는 배터리를 지켜야 하는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미션을 통과하면 배터리를 5% 충전해 주면서 동시에 코인 배터리를 지급해 미션에 필요한 예산으로 활용할 수도 있게 됩니다.

 

무선 충전 방지 등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전용 코인충전기로만 충전이 가능하게 한 디테일도 인상적입니다.

 

점점 떨어지는 휴대폰 배터리 사정으로 인해 참가자들간에 굉장히 치열한 미션 대결이 이어지는데요.

 

 

 

 

 

결선의 미션은 아주 간단하면서도 어렵습니다.

 

바로 제한 시간 30분 동안 자신의 스마트폰을 충전하면 된다는 것인데요.

 

제일 많이 충전한 사람이 승리자가 되는 룰입니다.

 

다양한 배터리 충전 아이템을 가지고 본인의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상대방의 배터리 충전까지 방해해야 하는데요.

 

 

본선을 거쳐 결선에서 최종 우승자가 될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허를 찌르는 미션 해결과 재미요소까지 갖춘 <RUNOUT>1230일에 공개되는데요. B tv에서 확인해 보시죠!

 

 

■ <RUNOUT>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RUNOUT 찾아줘~”

 

 

 

 

오늘은 SK브로드밴드가 투자에 참여한 드라마 1, 예능 1편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고양이의 마음과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기발한 상상력과 함께 가슴 설레는 청춘의 연애를 그려낸 드라마 <그 놈 목소리>와 현대인들의 모습을 풍자적, 해학적으로 그려낸 신개념 예능 서바이벌 <RUNOUT>!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은 작품은 어떤 것인가요?

 

1230일에 공개되는 두 편의 작품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