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잘생쁨 정해인, 지창욱과 함께한 매력 만점 캠핑의 추억 <바퀴 달린 집 3>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2. 1. 11. 18:00

본문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어디든 떠나고 싶을 때가 있죠.

 

살고 싶은 곳 어디든 내 맘대로 골라서 살아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소망을 만족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퀴 달린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사람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3>!

 

B tv와 함께 바퀴 달린 집으로 지금 바로 출발해볼까요~?!

 

 

 

 

#열정 넘치고 일머리 있는 잘생쁨 배우 정해인

 

옛 정취를 간직한 전통 한옥의 앞마당을 꽉 채운 장독들이 구수한 장 냄새를 풍기는 영주 솔숲 장독 마당’. 바퀴 달린 집 가족들이 이 곳으로 이사하게 됐는데요.

 

게스트로 온 배우 정해인은 오자마자 장갑부터 끼고 집주인인 공명희원을 따라 낯선 데크 설치도 척척 따라 합니다.

 

 

 

점심 준비에 나선 희원’X’공명’X’해인은 이래저래 난관에 계속 부딪힙니다.

 

맏형 동일이 오기 전에 김치찌개와 김치천으로 멋진 점심 밥상을 차리고 싶었던 동생들은 생각보다 일찍 도착한 동일을 보고 당황합니다.

 

그 중에서도 김치전을 준비하던 해인은 생각치 못한 상황에 큰일 났다며 맘 졸이는데요.

 

동일이 챙겨온 간식들로 티타임까지 즐긴 가족들은 해인의 집들이 선물인 캠핑용 머그컵을 받고 맘에 쏙 들어 했죠.

 

 

 

 

#앞마당 장독 요리 한 상 - ’해인표 차돌박이 된장찌개와 동일의 고추장 삼겹살

 

해인은 까맣게 태운 김치전을 만회하고자 심혈을 기울여서 된장찌개를 끓이게 되었는데요.

 

각종 채소와 앞마당에 있던 된장과 간장으로 보글보글 끓이고 나니 비주얼까지 환상적인 된장찌개가 완성되었죠.

 

맏형동일부터 막둥이공명까지 가족들을 사로잡은 된장찌개를 만든해인은 뿌듯한 미소로 안도했습니다.

 

 

 

된장찌개에 더해 동일이 햇고추장으로 바삭하게 구워 낸 고추장 삼겹살이 식사의 화룡점정이었는데요.

 

공명고추장 양념이 진짜 와우…’라며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동일은 고추장 삼겹살에 구운 김을 싸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팁을 알려줬는데요.

 

해인희원은 입맛을 저격한 김쌈을 그대로 따라하며 맛있는 저녁 한 상을 즐겼습니다.

 

 

<바퀴 달린 집3> 11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바퀴 달린 집3, 11회 찾아줘~”

 

 

 

 

#<바퀴 달린 집3>의 마지막 손님, 배우 지창욱

 

평소에도 캠핑을 즐기는 프로 캠퍼 창욱은 불도 손쉽게 척척 피우고 운전도 아주 능숙하게 하며 맏형 동일의 사랑을 받습니다.

 

캠핑 요리에 자신 있다던 창욱은 미역국을 끓이는 도중에 막내 공명에게 어떤 재료를 넣어야 되냐며 계속 질문하는 허당미도 보여줬는데요.

 

 

 

처음 만난 사이임에도 창욱은 곧 군에 입대하는 막내 공명을 놀리기 시작했는데요.

 

마음이 담담해졌다고 하는 공명의 발언에 창욱은 절대 그럴 수 없다며 장난을 이어갔습니다.

 

 

 

 

#마지막 캠핑 요리 갈비찜, ‘창욱표 미역국, ‘공명의 달걀말이

 

희원어머니의 비법 레시피로 만든 소갈비찜은 육수 양 조절 실패로 국물이 엄청 많았는데요.

 

긴급하게 국물을 냄비로 옮겨 양념을 다시하고 강한 불에 팔팔 졸여 완성했습니다.

 

긴장했던 동일희원창욱공명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안도의 표정을 지었죠.

 

 

 

창욱이 처음 만든 미역국도 대성공으로, 그는 바퀴 달린 집 가족들이 잘 먹는 모습을 보고 내심 뿌듯해 했습니다.

 

예쁜 계란말이가 아까워서 못 먹겠다는 동일과 어떻게 하면 이렇게 예쁘게 만들 수 있는지 물어보는 희원에게 계란말이 꿀팁을 전수해주는 공명까지, <바퀴 달린 집3>에 맞는 멋진 마무리였죠.

 

힐링 가득한 <바퀴 달린 집3>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바퀴 달린 집3> 12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바퀴 달린 집3, 12회 찾아줘~”

 

 

 

 

오늘은 이렇게 캠핑과 힐링이 담긴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3>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예쁘고 색다른 공간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바퀴 달린 집3>!

 

특별한 게스트 정해인, 지창욱과 함께해서 더욱 훈훈한 식탁이 펼쳐졌습니다.

 

따끈따끈했던 그 현장으로 B tv와 함께 떠나볼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