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기 화제작 ‘파친코’, 지금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감상하세요!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2. 3. 29. 11:50

본문

출처 : Apple TV Plus

 

이국 땅에서 고군분투하는 한인 이민 가족의 꿈과 희망을 그려낸 대하드라마, 오직 Apple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친코’ – Pachinko325일 공개되었습니다.

 

 

 

 

#B tv 고객님을 위한 Apple TV+ 무료 체험

출처 : Apple TV Plus

 

지금 Apple TV 4KSK브로드밴드 B tv에 가입하시면 Apple TV+를 총 6개월 동안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으며, 기존에 B tv를 시청하고 계신 고객님들이라면 누구나 3개월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트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친코를 비롯해 Apple의 오리지널 콘텐츠만 담은 Apple TV+Apple TV 4K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IPTV, SK브로드밴드 B tv로 만나보세요!

 

 

 

 

#Apple Original ‘파친코소개

출처 : Apple TV Plus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파친코3253개의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429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한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동명의 원작파친코는 이국땅에서 생존과 번영을 추구하는 한인 이민 가족 4대의 꿈과 희망을 보여주는데요.

 

코고나다 감독과 저스틴 전 감독은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파친코에 담아냈습니다.

 

 

 

 

#제목에 담긴 의미

출처 : Apple TV Plus

 

파친코는 도박용 핀볼 게임이며, 일본 길모퉁이 성인용 오락실에서 볼 수 있는데요.

 

강렬한 색상과 시끄러운 소음으로 대표되는 일본의 파친코 사업은 약 36천억 규모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라스베가스, 마카오 그리고 싱가포르의 카지노를 모두 합친 규모보다 크다고 하는데요.

 

파친코에서도 묘사되듯 이 공간은 단순히 돈을 잃고 따는 곳 이상의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Apple TV Plus

 

연출을 맡은 저스틴 전 감독은 파친코는 게임의 이름이기도 하고 기계의 명칭이기도 하지만 한국에서 온 많은 이민자들에게는 곧 삶이나 다름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민 초반에는 사회에 스며들 방법이 달리 없었기 때문에 파친코가 생계를 꾸릴 수 있는 유일한 창구였다고 해요.

 

이처럼 파친코는 많은 한국 이민자 가족들에게 삶의 터전이라는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친코의 배우들

출처 : Apple TV Plus

 

지난 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윤여정배우가 주인공 선자의 노년을 연기합니다.

 

선자는 어려운 현실을 강인하고 책임감 있게 헤쳐나가는 강인한 여성이죠.

 

이민호배우는 선자의 첫사랑인 한수역을 맡았는데요.

 

선자의 10대 시절은 김민하배우가, 선자의 어린시절은 전유나배우가 맡았습니다.

 

 

출처 : Apple TV Plus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Apple Original 시리즈 '파친코' – Pachinko.

 

Apple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친코를 지금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감상하세요!

 

 

 

 

이미지 클릭하여 Apple TV 4K와 Apple TV+ 무료체험 자세히 알아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