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앰뷸런스의 스피드 액션관> 주유상품권 이벤트 안내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2. 5. 11. 19:11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 여러분.

 

레전드 액션 마스터마이클 베이감독이 시원시원한 액션 영화 <앰뷸런스>로 돌아왔습니다.

 

B tv에서는 <앰뷸런스> 구매 고객님께 SK주유상품권 최대 10만원권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앰뷸런스의 스피드 액션관>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SK주유상품권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앰뷸런스 줄거리

 

참전 용사인’(야히아 압둘 마틴 2)은 아내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형대니’(제이크 질렌할)를 찾아갑니다.

 

신뢰할 수 있는 동업자를 찾고 있던대니는 자신의 동생을 진심으로 도와주고 싶었는데요.

 

대니는 결국 동생 에게 자신이 설계한 완벽한 범죄에 참여하기를 제안하죠.

 

 

 

인생 역전을 위해 완벽한 범죄를 설계한 형 '대니'와 아내의 수술비를 마련해야만 하는 동생 ''.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온 두 형제는 각기 다른 목적을 위해 인생을 바꿀 위험한 계획에 뛰어들게 됩니다.

 

 

 

하지만 대니의 완벽했던 계획은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모두 틀어지게 되죠.

 

대니은 구급대원 ''과 부상당한 경찰이 탑승한 앰뷸런스를 탈취합니다.

 

 

 

LA 도심 한복판을 72시간 통제하며 완성시킨 총기 액션과 마이클 베이만의 역대급 카 체이싱 액션!

 

실제 앰뷸런스에서 촬영된 리얼리티 100% 위험한 질주, <앰뷸런스>B tv에서 만나보세요.

 

 

 

 

#<앰뷸런스의 스피드 액션관> 이벤트

 

54일 시작된 <앰뷸런스의 스피드 액션관> 이벤트는 517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앰뷸런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K 모바일 주유권 10만원권(10) 3만원권(450)을 추첨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527일 금요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경품은 6월 초에 발송됩니다.

 

당첨 고객에게는 경품 발송 전 등록된 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되니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오늘은 영화 <앰뷸런스>와 영화 구매 이벤트를 안내해 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SK브로드밴드 B tv와 함께 시원시원한 액션 영화 한 편 어떠신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