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 B tv 케이블이 B tv 알뜰샵으로 변신! SNS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2. 6. 17. 18:27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 여러분, 그리고 합리적인 요금의 디지털 방송을 찾으시는 고객님!

 

오늘은 SK의 고품질 인터넷망과 디지털(케이블) 방송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가입하실 수 있는 SK브로드밴드의 공식 온라인샵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거기에 더해 무더운 여름 날씨에 꼭 필요한 시원한 커피 기프티콘 이벤트까지 준비했습니다!

 

 

 

 

#B tv 알뜰샵

 

SK브로드밴드의 디지털 방송과 풍부한 콘텐츠, 고품질 인터넷망을 더 가벼운 요금으로 누릴 수 있는 공식 온라인샵! B tv 케이블이 B tv 알뜰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https://bit.ly/BtvnewBI

 

 

B tv 알뜰샵에서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 온라인 전용 할인까지 혜택이 가득한데요.

 

오픈을 맞이하여 프로 알뜰러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알뜰한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어요.

 

알뜰하게 잘 구성된 딱 깔끔하고 센스있는!

TV 상품을 찾으신다면 아래의 B tv 알뜰샵 링크를 클릭!

 

🔗 https://bit.ly/BtvnewBI

 

 

 

 

#SNS 빈칸 퀴즈 이벤트

 

SK브로드밴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는 <B tv □□샵> 빈칸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합리적인 요금의 디지털 방송을 제공하는 공식 온라인샵의 이름을 맞혀 주세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정답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 각각 50, 100분에게 시원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려요!

 

 

SK브로드밴드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kbroadband_btv_official/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KBworl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