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외 최신 영화가 바다처럼~ 영화 월정액 OCEAN! 모바일B tv로 편리하게

Review/블로거 리뷰

by SK브로드밴드 2022. 8. 5. 14:54

본문

 

Q : 나에게 영화란..?

 

A : 각박한 생활 속에 감성의 갈망~!

 

 

 

꿀같은 주말~ 가벼운 일감이 남아 있어서 책상에 앉아 있다가 TV를 켰었습니다.

 

주말에 이렇게 영화나 드라마를 쭉~ 연달아 보는 게 나름 바쁘게 살았던 한 주 생활에 대한 보상이 되거든요.

 

 

키아누리브스의 대표작, 전설의 킬러 John wick, 3편까지 나왔고 4편 기다리는 중

 

액션영화의 끝판왕 <존 윅 3: 파라벨룸>도 B tv OCEAN’에서 시청하실 수 있어요~!

 

영화를 한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마눌님께서 바로 강아지 산책을 시켜주라고 명하십니다. (ㅠㅠ)

 

 

강아지와 아들을 함께 데리고 나왔는데요… 보던 내용이 궁금하여 스마트폰을 들고 나왔어요.

 

왜냐하면 B tv에서 TV로 보던 영화를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B tv’ 앱으로 바로 이어서 계속 볼 수 있거든요! (^__^)

 

 

 

 

#이게 바로 영화의 바다

 

오늘은 무엇을 볼까?   >   모바일 B tv ‘OCEAN’

 

모바일 B tv는 실시간 방송을 제외한 영화나 해외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재방송 콘텐츠, 그리고 19금 성인영화 등 대부분의 B tv 콘텐츠를 어디서든 손안에 놓고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다양한 큐레이션으로 볼만한 영화, 방송 콘텐츠를 둘러볼 수 있다

 

시즌별로 제안되는 무료 영화들도 괜찮은 작품들이 많아서 한 번씩 둘러보게 되고요.

 

 

 

모바일 B tv의 "OCEAN" 영화 전용 메뉴 ( 영화 / 해외 드라마 / 애니메이션 / 오리지널 콘텐츠)

 

특히!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모바일 B tv의 백미는 월정액만 내면 TV/태블릿/스마트폰 어디서나 쉽게 무제한 볼 수 있는 OCEAN 영화 콘텐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OCEAN 월정액 무제한 이용 (모바일 B tv)

 

 

 

 

#OCEAN의 강점은...!

 

국내 월정액 영화 OTT 중 서비스되는 영화 편수가 가장 많을 뿐 아니라 개봉 1년 이내 신작도 최다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저는 집에서는 자막을 읽지 않아도 돼서 한국영화를 많이 보는데 100만 이상 관객이 들었던 한국영화의 90%를 여기 OCEAN에서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마음에 들어요.

 

외국 영화도 80% 이상이라 볼만한 것들을 거의 찾아볼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통념상 미드는 넷플, 일드는 왓챠라고 하는데 통계를 보면 중국 드라마는 또 여기 OCEAN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 안에 외국 OTT 플랫폼들이 자본력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채워가며 순위권을 잡고 있지만 국내 최대 편수의 영화/드라마 시리즈를 제공하는 곳은 오션(OCEAN)입니다.

(2022년 기준, 930편의 시즌, 19,000편 이상의 해외 드라마 제공)

 

 

그리고, 에디터들의 영화추천 테마들이 넘겨도 넘겨도 끊임없이 이어진다는게 참 지극정성에 감동이에요.

 

목록을 보다보면 이번 주말에는 테마 영화를 다 봐야겠다는 목표가 생기기도 합니다. ㅎㅎ

 

 

OCEAN에서 주루룩 넘겨볼 수 있는 다양한 영화추천 테마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하는 중요한 장점 하나가 더 있습니다.

 

혹시 여유가 좀 생겨서 뭐 좀 봐야겠다 맘먹고 넷플, 디플, 애플TV+ 등 여기저기 영화 목록 돌리기만 한참을 하다가 결국 선택 못하는 경우가 있지 않나요?

 

저는 그래서 오히려 영화보다 영화소개/평론 프로그램 챙겨 보는게 더 재밌고 유익하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주말 아침이면 MBC <출발! 비디오 여행>, SBS <접속 무비월드> 그리고 KBS <영화가 좋다>를 돌아가면서 보는데, B tv에서도 이동진 평론가가 영화에 대해 코멘트하는 영화당파이아키아를 즐겨 보고 있어요.

 

 

이동진 김중혁의 영화당 (B tv)

 

 

 

 

#영화가 생활의 낙이자 취미라면!

 

최신 영화 볼 때마다 따로 돈을 지불해야 해서 망설이던 B tv 이용자들한테 OCEAN의 정액제 서비스는 매우 괜찮은 조건이 아닐 수 없어요. ( 11,000, 3년 약정 기준)

 

더군다나 스마트 TV가 아닌 구형 TV인 분들은 모바일 / TV 양쪽에서 감상이 가능하니 미러링으로 영화를 보느라 애쓸 필요도 없겠죠. ^^

 

 

 

 

저만해도 1~2년 전부터 넷플릭스, 애플TV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여러 콘텐츠 구독을 계속 늘려왔습니다.

 

따져보니 월 지출되는 부담이 꽤 커져 버렸어요.

 

문화생활을 위한 선택권을 줄이고 싶지는 않지만 기대와 달리 거의 안 보는 것들이나 이제 필요가 적어진 채널도 있다 보니 더 괜찮은 조합으로 조정을 해보려고 합니다.

 

몇 가지 뺄 구독과 새로 넣어볼 리스트를 추리고 있는데 저는 B tv 유저다 보니 새로 구독을 해서 살펴보고 있는 OCEAN 서비스가 시너지 효과가 커서 계속 유지할 수 있는 강력 후보입니다. ^^

 

여러분도 월 이용료 내고 있는 것들을 한 번 살펴보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재구성해 보세요.

 

 

SK 브로드밴드 B tv 이용자 중에서 아직 이 '모바일 B tv'를 사용하지 않고 있었다면 필수앱이니 꼭 설치해서 B tv와 연결을 해두세요.

 

 

 

 

#'모바일 B tv' 앱 설치 및 연결설정

 

앱 다운로드애플 앱스토어 / 구글 플레이

 

 

설치 후 앱을 실행하면 B tv와 모바일 Btv 앱을 연결하는 방법 3가지를 안내하는 창이 뜹니다.

 

지시에 따라 진행하면 쉽게 연결이 되요.

 

바로 연결이 어려울 때는 B tv에서 ‘MY-설정-모바일 B tv연결’로 이동해서 연결을 시도하면 됩니다.

 

 

B tv와 모바일 Btv 앱 연결방법 3가지 (B tv에서는 'MY-설정-모바일 B tv연결'로 이동)

 

연결은 최대 4(폰 지정없이 자유연결)까지 할 수 있고 각자 동시에 접속해 볼 수 있으니 할 때 식구들 모두 해두면 각자 편하게 쓸 수 있답니다.

 

자녀들을 위해서는 설정에서 [시청 습관 관리(시간 제한)] 지정해두고 성인인증번호도 관리해 두는 좋습니다.

 

저는 B tv를 오래 써오면서 이 모바일 B tv 앱을 상당히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B tv 유저라면 이 앱을 꼭 써야하는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B tv에서 보던 내용을 ‘모바일 B tv’ 앱으로 이어보기 (모바일 / 태블릿)

모바일 B tv ('B tv'에서 시청 중인 콘텐츠를 이어서 볼 수 있음)

 

모바일 B tv B tv에 연결시켜 놓으면...!

 

 

B tv에 있는 콘텐츠인 영화나 드라마, TV 방송(다시보기) 등을 스마트폰/태블릿으로 어디서든 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스마트폰으로 보다가 [B TV로 보기]를 누르면 텔레비전에서 바로 볼 수 있으니 꽤 편합니다.

 

4대의 기기에 연결이 되니 식구들 중 누가 TV에서 본방사수를 하고 있다면 굳이 채널다툼 하지 않고 보고 싶은 걸 따로 찾아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모바일 B tv <작은화면 보기(PIP)>

 

모바일로 볼 때는 PIP 기능(작은 화면 보기)도 되니 인터넷 등 다른 앱을 쓰면서도 동시에 영화감상을 할 수 있다는 점도 꽤 괜찮은 기능이죠.

 

 

 

 

#리모컨 없이도 손쉽게 B tv 컨트롤 (모바일 리모컨 / 편성표)

모바일 B tv 앱의 [리모컨] 기능 (앱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을 눌러 호출)

 

모바일 B tv 앱의 리모컨 기능을 이용해 스마트폰/태블릿으로 리모컨 대신 셋톱박스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애용하는 기능이죠. ^^

 

앱에서 편성표를 확인하고 채널을 넘길 수도 있어서 잘 쓰면 리모컨을 찾지 않아도 세상 편하게 B tv를 즐길 수 있답니다.

 

 

 

 

텔레비전 B tv를 넘어서 어디서든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모바일 B tv 그리고, 모바일 B tv를 가장 만끽할 수 있는 영화 OTT 서비스 'OCEAN'에 대해서 설명드렸어요.

 

모바일 B tv 앱을 연결하게 되면 상당히 편리한 B tv 라이프가 열리고, 어디서나 영화의 바다에서 헤엄칠 수 있답니다.

 

아직 안하신 분들이 있다면 바로 앱 깔고 연결 gog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