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클래스, 이제 B tv로 크게 즐기세요!’ SK브로드밴드, 국내 1위 온라인 클래스 구독 서비스 ‘클래스101+’ B tv 독점 출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2. 9. 26. 12:10

본문

 

- 온라인 구독 서비스 ‘클래스101+’를 B tv와 B tv 모바일에서 이용
- 2천8백여 개 다양한 강의를 월 1만9천원에 자유롭게 시청 가능
- 가입 시 TV포인트 2만점 전원 증정 및 아이패드 추첨 이벤트 진행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국내 1위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구독 서비스클래스101+’ IPTV 최초로 B tv에서 독점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래스101’+ 430만 명의 수강생과 13만 명의 강사(크리에이터)를 보유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클래스101’이 제공하는 강의 구독 서비스다. B tv에서클래스101+’를 구독하면 취미, 재테크, 자기계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28백여 개 강의를 월 19천원에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B tv 클래스101+’ TV 화면으로 온라인 클래스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존에 이미 스마트폰을 이용해클래스101+’를 이용하던 고객들도 아이디와 패스워드만 입력하면 B tv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TV PC에서 시청하던 강의를 B tv 모바일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워라밸(Work-Life Balance) 중시 문화가 확산되며 뜨개질, 공예, 홈트레이닝 등 집에서 즐기는 취미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B tv 클래스101+’는 집에서는 편하게 TV, 밖에서도 자유롭게 클래스를 이용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B tv 클래스101+’ 1~2개 강의로도 작품 완성이 가능한 짧은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어 부담 없이 직접 체험하는 것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취미활동뿐 아니라 재테크, 자기계발 등 커리어 향상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전문적인 영역의 클래스도 수강할 수 있다.

대표적인 클래스로는 신사임당 채널을 키운 180만 유튜버 주언규 PD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80만 유튜버 부읽남의내집 마련 투자등이 있다. 또한 국내 여성 1위 운동 유튜버 심으뜸의홈트레이닝 클래스’, 프로들의 프로나상현 프로의 골프 클래스등 다양한 취미활동 클래스가 인기다.

 

B tv 클래스101+’ 가입 및 시청은 ‘B tv >게임&>클래스101 다운로드를 통해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 16일까지 ‘B tv 클래스101+’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VOD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TV포인트 2만점을 증정하며, 10명을 추첨해 최신형 아이패드 9세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Home Entertainment 담당은이번 구독 서비스 출시는 다양한 온라인 클래스를 집에서 TV 화면을 통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홈을 기반으로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