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르의 한계를 돌파하는 웰메이드 호러 무비! <놉>, <올드>, <블랙폰>, <스마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2. 12. 8. 18:44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님, 그리고 영화를 사랑하는 영화 팬 여러분!

 

다양한 영화 장르 중에서, 혹시 호러 영화를 좋아하시나요?

 

지난 2년 동안 완성도 높은 호러 영화가 연달아 개봉하며, 호러 마니아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오늘은 장르의 한계를 돌파하는 웰메이드 호러 무비 4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쌀쌀한 겨울, 방 안을 더 싸늘하게 해줄 웰메이드 호려 무비 4편을 함께 알아볼까요?

 

 

 

 

#

그것은 우리 위에 있다. 나쁜 기적이라는 것도 있을까?


감독: 조던 필

출연: 다니엘 칼루야, 케케 파머, 스티븐 연, 마이클 윈콧, 브랜든 페레아, 바비 페레이라 등

 

 

OJ 헤이우드(다니엘 칼루야)의 아버지는 기이한 현상에 의해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합니다.

 

아버지의 충격적인 죽음에 동생 에메랄드(키케 파머)헤이우드 목장으로 돌아오고,

OJ에메랄드 남매는 아버지가 운영하던 헤이우드 목장의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죠.

 

 

 

어느 늦은 밤, 고스트라는 말 한 마리가 이유 없이 밖에 서 있고

주변의 모든 전자기기가 작동하지 않는 수상한 일이 발생합니다.

 

하늘 위 구름 사이에선 비행접시가 등장하고, 혼란스럽고 기이한 현상들이 일어나죠.

 

 

에메랄드OJ에게 비행접시를 촬영해 돈을 벌자고 제안합니다.

 

어린 시절 할리우드 아역 스타로 유명세를 얻고 지금은 주피터 파크를 운영하는

이웃 리키 주프 박(스티븐 연)은 그것을 이용해 과거의 영광을 되찾으려 합니다.

 

 

과연 비행접시의 정체는 무엇이며, OJ에메랄드 남매는 어떤 운명을 마주할까요?

 

한국에서는 조동필이라고도 불리는 조던 필 감독의 수작을 B tv에서 확인하세요!

 

 

 

 

#올드

아침에는 아이, 오후에는 어른, 저녁에는 노인. 죽음은 시간의 문제다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출연: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빅키 크리엡스, 토마신 맥켄지, 알렉스 울프 등

 

 

영화 올드카파 가족이 해안가 휴양지에 있는 초호화 리조트를 방문하며 시작됩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가족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죠.

 

리조트 매니저는 레스토랑을 방문한 이들을, 사람이 많지 않은 비밀스러운 해변에 초청합니다.

 

 

 

카파 가족은 리조트에서 준비한 밴에 탑승하여 다른 가족들과 함께 해안가로 떠납니다.

 

즐거운 시간도 잠시, 카파 가족의 막내아들 트렌트(알렉스 울프)가 시체를 발견하죠.

 

 

아이들은 너무나 빠르게 성장하고, 병이 급속도로 악화되는 등 기괴한 현상이 이어집니다.

 

곧 이들은 해변에서의 30분이 해변 밖에서의 1년과 같다는 사실을 발견하는데요,

비밀스러운 해변과 몰아치는 시간 속에서 이들은 소중한 가족을 지킬 수 있을까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최신작, <올드>B tv에서 시청하세요!

 

 

 

 

#블랙폰

사라진 아이들, 고장 난 전화기, 죽은 친구들과의 통화. 전화가 울리면 반드시 받을 것


감독: 스콧 데릭슨

출연: 에단 호크, 메이슨 템즈, 매들린 맥그로,

 

 

1978년 미국 덴버의 한 작은 마을, 소년 피니(메이슨 테임즈)가 누군가에게 납치됩니다.

 

피니를 납치한 사람은 아동 연쇄 납치살인범 그레버(에단 호크)였죠.

 

피니는 자신이 갇혀 있는 지하실 벽 한편에서 선이 끊어진 낡은 전화기를 발견하고

고장 난 줄만 알았던 이 검은색 전화기에서 갑자기 벨 소리가 울립니다.

 

 

 

전화를 받은 피니에게 전화기는 과거 그레버에게 납치되었던 희생자들의 목소리를 들려줍니다.

 

과연 피니는 죽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사이코패스 그레버로부터 도망칠 수 있을까요?

 

아카데미 4회 노미네이트 배우 에단 호크와 신인 배우 메이슨 템즈B tv에서 확인하세요!

 

 

 

 

#스마일

당신이 보게 될 마지막 미소


감독: 파커 핀

출연: 소시 베이컨, 제시 어셔, 카일 갈너, 케이틀린 스테이시, 칼 펜, 롭 모건 등

 

 

기괴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소지 베이컨).

 

마지막 미소가 잊히지 않는 그녀를 향해, 사람들은 계속해서 기괴한 미소를 지어 보입니다.

 

그녀의 일상은 설명할 수 없는 여러 끔찍한 일들이 잠식해 나가고 로즈는 공포에 발버둥칩니다.

 

 

일상이 사라진 로즈는 자신과 같은 일을 겪은 사람들이 과거에도 있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모두 기괴한 미소를 마주하고 일주일 내에 끔찍한 죽음을 맞이했다는 사실 또한 알아내죠.

 

 

 

미소라는 죽음이 시시각각 다가오고, 로즈는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과연 로즈는 기괴한 미소와 과거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과거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SNS 마케팅과 야구장 광고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영화 <스마일>B tv에서 관람하세요!

 

 

 

 

공포 장르의 한계를 돌파하는 웰메이드 호러 무비 4!

 

<>, <올드>, <블랙폰>, <스마일> 모두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쉽게 잠이 오지 않는 겨울 밤, 이불 속에서 공포 영화 한 편 어떠신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