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이 찾아오는 3월, 설렘과 추억이 가득한 캠퍼스 영화 추천 LIST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2. 28. 18:10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님, 그리고 영화 팬 여러분!

 

곧 다가올 따뜻한 봄을 떠올리면, 달달한 로맨스 영화가 생각나지 않나요?

 

오늘은 초봄 같은 여운이 느껴지는 캠퍼스 영화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청춘이기에 가능하고 서투르지만 낭만이 가득한 영화로 준비했습니다.

 

그럼, 설렘과 추억이 가득한 캠퍼스 영화 4편을 함께 만나러 가볼까요?

 

 

 

 

#너의 결혼식

사랑은 언제나 타이밍이다

 

말썽만 피우는 고등학교 3학년 우연’(김영광)은 전학생 승희’(박보영)에게 첫눈에 반합니다.

 

우연승희의 마음을 얻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고, ‘승희우연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죠.

 

그러던 어느 날, ‘승희는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 남기고 우연의 곁에서 사라집니다.

 

우연의 첫사랑이 막을 내리는 듯했지만, 그는 우연히 대학 홍보물에서 승희를 발견합니다.

 

1년 동안 엄청난 노력을 하며 승희가 다니는 명문대학교 체대에 합격하죠.

 

 

 

하지만 승희곁에는 이미 멋진 남자친구가 있었어요.

 

우연승희의 남자친구에게 싸움을 걸고, 그녀와 다시 멀어지게 됩니다.

 

시간이 흘러 취업 준비생이 된 우연은 사진 모델 겸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승희와 다시 마주치고, 매니저 일을 자처하며 그녀의 손발이 되어주는데요.

 

둘은 함께 있으면서 첫사랑의 감정이 되살아나지만, 이번에는 우연에게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돌고 돌아 다시 만난 첫사랑, 과연 우연의 첫사랑은 이뤄질까요?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학창 시절 첫사랑을 그린 영화, <너의 결혼식>이었습니다.

 

 

<너의 결혼식>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너의 결혼식 찾아줘~”

<너의 결혼식>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SHNOnx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무일푼 잉여들의 물물교환 유럽 평정기

 

같은 대학 영화과에서 함께 공부하던 호재’(이호재), ‘하비’(하승엽), ‘현학’(이현학), ‘’(김휘).

 

이들은 처음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를 잉여로운 20대를 보내기 위해,

단돈 80만 원과 카메라 1대만을 들고 무작정 유럽행 비행기에 몸을 싣습니다.

 

숙박업소 홍보영상을 찍어주는 대신 숙식을 제공받아 1년간 유럽 일주를 하겠다는 계획을 세우죠.

 

 

 

파리에 머물던 그들은 숙박업소가 가장 많다고 알려진 로마까지 히치하이킹을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로마에 도착해서 한인 민박집에 무작정 메일을 돌리는데요.

 

하지만 아무도 답장하지 않았고 결국 쓰레기장에서 텐트를 치고 노숙하게 되죠.

 

그렇게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그때, 한 호스텔에서 연락이 오게 됩니다.

 

 

과연 무일푼, 무계획 4인방은 그들의 황당한 계획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요?

 

청춘들의 도전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이었습니다.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찾아줘~”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kvNI5V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그때, 너에게 조금은 사랑이 있었을까?

 

사진이 취미인 마코토’(타마키 히로시)는 우연히 도로에서 시즈루’(미야자키 아오이)를 만납니다.

 

시즈루는 신호등도 없는 횡단보도에서 손을 들고 자동차가 멈추기를 기다리고 있었죠.

 

친절한 사람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거라는 그녀가 신기했던 마코토는 그녀를 사진에 담습니다.

 

알고 보니 시즈루도 사진 찍는 것을 무척 좋아했고 둘은 취미를 공유하며 점점 가까워져요.

 

 

 

그러던 어느 날 시즈루는 가출했다며 마코토를 찾아오고, 둘은 함께 살게 됩니다.

 

시즈루마코토의 일상을 카메라로 담으며 행복해하는데요.

 

시즈루의 엉뚱한 부탁으로 첫 키스를 하게 되는 두 사람,

그녀는 혼자 말하듯, 방금 전의 키스가 조금은 사랑이었을까 말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시즈루는 고마웠다는 짧은 메모와 함께 사라지고, 그녀를 어디서도 찾을 수 없게 됩니다.

 

 

말도 없이 마코토를 떠났던 시즈루에게는 어떤 사정이 있었던 걸까요?

 

필름 카메라로 남긴 빛 바랜 사진 같은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B tv에서 확인하세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찾아줘~”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SBY7tl

 

 

 

 

#건축학개론

첫사랑은 마음에 지은 집

 

건축학과 승민’(이제훈)은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만난 음대생 서연’(수지)에게 한눈에 반합니다.

 

함께 과제를 하며 마음을 열고 친해지지만, 사랑에 서툰 승민은 쉽게 고백하지 못하죠.

 

과제를 핑계로 데이트를 하다 발견한 빈집은 그들의 아지트가 되는데요.

 

그곳에서 승민서연이 남자친구가 있는지, 누구에게 관심이 있는지 은근슬쩍 떠봅니다.

 

 

 

서연이 선배 재욱’(유연석)을 좋아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은 승민

자신의 친구 납득이’(조정석)에게 자신의 이야기가 아닌 척 상담을 받습니다.

 

첫눈이 오는 날 고백하라는 납득이의 조언에 승민서연과 첫눈오는 날 만나기로 하는데요.

 

서로 엇갈리면서 만나지 못하고, 늦은 밤 재욱서연을 집에 데려다 주는 것을 목격합니다.

 

 

 

서른 다섯의 건축가가 된 승민’(엄태웅) 앞에 15년 만에 불쑥 나타난 서연’(한가인).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승민에게 서연은 자신을 위한 집을 설계해달라고 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작품으로 서연의 집을 짓게 된 승민’.

 

둘은 함께 집을 완성해 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었을지 모를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두 사람 사이에 피어난 새로운 감정을 이번 주말 B tv에서 확인하세요!

 

 

<건축학개론>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건축학개론 찾아줘~”

<건축학개론>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IyPg77

 

 

 

 

설렘과 추억이 가득한 캠퍼스 영화 4! 재밌게 읽으셨나요?

 

청춘은 무모하고 서툴렀기에 더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너의 결혼식>,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건축학개론>

 

영화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이번 주말 B tv 혹은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