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OCEAN 3월 신작 추천 영화 <올빼미>, <압꾸정>, <동감>,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3. 2. 18:00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 여러분!

 

B tv의 월정액 서비스 OCEAN에서는 다양한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233, OCEAN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신작 안내를 준비했습니다.

 

OCEAN 신작 영화 4편에 대한 소개와 신작 공개 일정을 함께 알아볼까요?

 

볼까 말까 하다 못 봤던 그 영화들을 이제 B tv OCEAN에서 시청하세요!

 

 

 

 

#OCEAN 신작 추천 1 <올빼미>

세자 살인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맹인 침술사

 

실력이 뛰어난 맹인 침술사 천경수’(류준열)는 침술원에서 일하며 가난하게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궁에서 의원을 뽑으러 나온 어의에게 발탁되어 경수는 궁궐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는 심장병이 있는 자신의 동생을 생각하며, 열심히 궁궐 생활에 적응해 갑니다.

 

오랜 지병이 있는 소현세자’(김성철)가 궁궐로 돌아오고, ‘경수가 그의 병간호를 맡게 되죠.

 

 

 

소현세자의 상태가 악화됐다는 소식을 들은 경수는 침을 놓기 위해 어의와 함께 찾아갑니다.

 

경수는 침을 놓는 어의에게서 이상함을 느끼는데요, 그가 세자에게 독약을 사용한 것이었습니다.

 

아주 어두운 곳에서는 눈이 보이던 경수’, 그는 시체를 확인하고 놀라 서둘러 방을 벗어납니다.

 

하지만 도망치는 경수의 뒤로, 경첩에 상처를 입고 도망치는 그의 뒷모습을 누군가가 보게 되죠.

 

 

 

진실을 알리려는 찰나, 더 큰 비밀과 음모가 드러나며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빠진 경수’.

 

아들 소현세자의 죽음에인조’(유해진)의 불안감은 광기로 변해 폭주하기 시작하고,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경수로 인해 관련된 인물들의 민낯이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데...

 

류준열, 유해진 배우의 뛰어난 연기가 선물하는 몰입감을 3 28,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올빼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올빼미 찾아줘~”

<올빼미>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IETQBZ

 

 

 

 

#OCEAN 신작 추천 2 <압꾸정>

조폭도 형사도 아님! K-뷰티 시조새로 돌아온 마블리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와 타고난 말빨의 압구정 토박이대국’(마동석).

 

그는 한때 잘나가던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지우’(정경호)를 만나게 됩니다.

 

대국은 재기를 꿈꾸는 지우의 욕심과 잠재력을 한눈에 알아보고,

일생일대의 사업 수완을 발휘할 때가 왔음을 본능적으로 직감하죠.

 

 

 

대국은 남다른 추진력으로지우의 실력, 압구정 인싸미정’(오나라)의 정보력,

압구정 큰 손태천’(최병모)의 자본, 그리고 압구정 황금줄규옥’(오연서)의 인맥을 한데 모아

압구정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를 꿈꾸는데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제작진과 마동석이 다시 한번 손을 잡아 탄생한

웃음X케미X말맛의 강력한 한 방을 선사하는마블리표 코미디 <압꾸정>!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오연서 배우의 케미를 310,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압꾸정>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압꾸정 찾아줘~”

<압꾸정>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J37Dma

 

 

 

 

#OCEAN 신작 추천 3 <동감> (2022)

22년 만의 재탄생! 여진구X조이현 청춘 로맨스

 

<동감>2000년 개봉한 동명의 로맨스 영화에 새로운 감성을 더한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서은영 감독은 한국 로맨스 영화의 애틋한 감성에 새로워진 시대적 배경과 인물들을 더하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에 애틋한 감성을 담아 <동감>을 재탄생시켰다고 하죠.

 

 

 

1999, ''(여진구)은 첫눈에 반한 '한솔'(김혜윤)을 사로잡기 위해 HAM 무전기를 빌립니다.

 

2022, ‘무늬’(조이현)는 인터뷰 과제를 위해 오래된 HAM 무전기를 작동시키죠.

 

개기 월식이 일어난 날, 시간을 뛰어넘어 기적처럼 연결된 무늬’.

 

둘은 서로 다른 시간대에서 서로의 사랑과 우정을 이야기하며 특별한 감정을 쌓아갑니다.

 

22년 만에 재탄생한 여진구, 조이현 배우의 청춘 로맨스를 33,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동감>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동감 찾아줘~”

<동감>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XClEeI

 

 

 

 

#OCEAN 신작 추천 4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모든 걸 다 잊는다 해도 너만은 잊고 싶지 않아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동명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국내에서 교보문고 9주 연속 외국소설 1위 기록, 누적 판매 부수 40만 부 돌파 등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단번에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는데요.

 

22년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5천 석에 달하는 야외 좌석을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았다고도 합니다.

 

 

 

자고 일어나면 전날의 기억을 잃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녀마오리’(후쿠모토 리코).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않는 무색무취의 평범한 소년토루’(미치에다 슌스케).

 

마오리토루를 절대 잊지 않겠다고, ‘토루는 내일의 마오리도 즐겁게 해주겠다고 다짐합니다.

 

매일 밤 사랑이 사라져도 서로를 향한 애틋한 고백을 반복하는 소년과 소녀.

 

마오리토루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청춘담을 3월 17일,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찾아줘~”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lAbz4z

 

 

 

 

3 B tv OCEAN에서 꼭 봐야 할 추천 영화 4, 어떠셨나요?

 

소개해 드린 4편에 더해 수많은 콘텐츠가 매월 OCEAN을 찾아온다는 사실!

 

33<동감>, <크리스마스 캐럴>

37 <몬스터 아카데미>  /  310<압꾸정>

317<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324<매복>  /  328<올빼미>

 

다양한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시청하는 B tv OCEAN에서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