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04 14:56

■ 봄을 맞아 삼성 LED TV 반값, 디엘티 TV 초저가 구매기회
■ 신학기 HP, 삼성, 도시바 PC가 파격적인 할인가
■ 또 한번의 착한 ‘B타민’ TV/PC 프로모션 
 


SK브로드밴드(대표 : 박인식 www.skbroadband.com)는 초고속인터넷, IPTV, 전화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TV와 PC를 반값이나 무료에 살 수 있는 착한 ‘B타민'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학기가 시작하는 3월말까지 진행되며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SK브로드밴드 판매대 및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 통신해결사 ‘106’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TV와 PC를 교체하려는 고객에게는 알뜰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다.

초고속인터넷, IPTV, 전화에 모두 가입할 경우 삼성전자의 32", 40" 등 고급형 LED TV를 반값 또는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초저가 TV를 원하는 고객은 초고속인터넷과 IPTV에 가입하면 디엘티의 32인치 LED TV를 8만 8천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HP와 TG삼보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노트북을 고려 중인 고객이라면 9만 9천원에 HP와 도시바 노트북을 마련할 수 있다.

이승훈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2012년부터 시범적으로 운영해 왔던 TV/PC 결합상품에 대한 고객의 호응과 관심이 높아,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 IPTV, 전화에 가입하면 TV와 PC를 무료나 반값에 살 수 있도록 상품종류를 초저가부터 고급형까지 다양하게 갖췄다.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착한 ‘B타민’ 시리즈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