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알뜰] 인터넷 사용량이 많지 않다면? 가성비 있게 월 16,500원에 TV와 와이파이만 신청하세요!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4. 19. 12:20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내게 딱 맞는 TV+와이파이 요금제를 찾고 있으신가요?

 

SK브로드밴드의 공식 온라인샵, B tv 알뜰에서는 TVWiFi만 사용하기 원하시는

합리적인 고객님을 위한 TV+WiFi 결합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인터넷 사용량이 많지 않다면 가성비 좋은 월 16,500원에 TV WiFi를 사용하세요!

 

여기서 월 2,750원만 더 추가하면 SK 인터넷 선을 사용해 와이파이 속도가 1.6배 빨라진답니다.

 

B tv 알뜰샵의 TV+WiFi 결합 할인 이벤트, 함께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V+WiFi 결합 할인 이벤트

 

집에서는 주로 TV를 보거나 와이파이만 사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갓성비 요금제!

 

B tv 알뜰200224개 채널과 와이파이가 결합한 알뜰한 TV+WiFi 요금제를 추천해 드려요.

 

공식 온라인샵 B tv 알뜰에서 타사 대비 월 5,000원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20233월 기준 타사 유사 상품 비교 금액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고화질 영상을 주로 보신다면 와이파이 업그레이드도 가능한데요.

 

TV+WiFi 결합 요금제의 월 16,500(3년 약정 기준) 요금에서 월 2,750원만 추가하시면

224개 채널의 TV방송, 100M 속도의 광랜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

 

SK 인터넷 선을 사용해 와이파이 속도가 1.6배 빨라지니 고화질 영상도 문제없죠!

 

 

 

 

#B tv 알뜰 가입 혜택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 B tv 알뜰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B tv 알뜰을 통해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시는 모든 신규 고객님께

12만 원 이상의 혜택을 담은 웰컴 선물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믿고 안심할 수 있는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에서 다양한 가입 혜택을 받으세요!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 B tv 알뜰의 TV+WiFi 결합 할인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TV+와이파이 갓성비 알뜰 요금제에 가입하세요!

 

 

📞 SK브로드밴드 인터넷, B tv 가입문의 1877-2165

 

🔗 B tv 알뜰 바로가기 https://bit.ly/3L6tWI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