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다이렉트샵] 공식 온라인샵에서 복잡한 요금 계산을 간편하게! (+인스타그램 이벤트)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4. 28. 16:45

본문

 

나에게 딱 맞는 인터넷 & TV 요금제를 찾으신다고요?

 

오늘은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의 간편한 요금 계산기 기능과 가입 혜택에 더해

상담사 연결 없이 바로 가입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B다이렉트샵에서 내 생활에 딱 맞는 요금을 알아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내가 원하는 상품, 혜택,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B다이렉트샵에서 상품 탐색나에게 맞는 상품 찾기메뉴를 클릭하면,

인터넷, IPTV 등 내가 선택한 상품 유형에 따른 예상 납부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한 소비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B다이렉트샵만의 온라인 혜택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UHD TV, 로봇 청소기, 냉장고,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하게 준비된 사은품을 선택하는 대신

B다이렉트샵만의 온라인 전용 할인, 더슬림 요금제로 매월 요금의 30%를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이렇게 원하는 상품관 사은품을 선택하시면 월 예상 납부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상담 후 가입을 원하신다면 상담 연락처 남기기,

유선 상담 없이 바로 가입하시길 원하신다면 온라인 바로가입을 선택해주세요.

 

- B다이렉트샵 바로가기 : https://bit.ly/SKBAISST

 

 

 

 

#B다이렉트샵에서 가입해야 하는 이유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 B다이렉트샵에선 30% 요금 할인에 더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요금 혜택은 기본! 온라인샵만의 혜택까지 더해진 B다이렉트샵의 혜택을 알아볼까요?

 

 

 

하나, 기가인터넷이 포함된 상품이라면 온라인 단독으로 매월 2,200원 요금 할인!

 

, 가전, IT 기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B다이렉트샵 특별 사은품!

 

, 사은품 대신 선택하는 B다이렉트샵 단독 30% 요금 할인! 더슬림 요금제

 

, 상담사 통화 없이 24시간 가입이 가능한 바로가입! (+추가 혜택)

 

다섯, B다이렉트샵만의 생활 안심 서비스무료 제공!

 

여섯, B다이렉트샵에서 가입 시 우선 설치 가능

 

- B다이렉트샵 바로가기 : https://bit.ly/SKBGIGA

 

 

 

 

#인스타그램 이벤트

 

428()에서 57()까지, SK브로드밴드 B tv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원하는 상품, 혜택, 요금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B다이렉트샵의 요금 계산 메뉴는 무엇일까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정답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린답니다!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5,000원권을 각각 10분께,

20분에게 이벤트 선물을 드리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댓글510() 발표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서 나에게 맞는 OO OO의 빈칸에 들어간 정답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instagram.com/p/CrklesxPosY/

 

 

- 이벤트 기간 : 4.28()~5.7()

 

- 이벤트 경품

ㅤ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5,000 (10)

ㅤ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5,000 (10)

 

- 당첨자 발표 : 5.10()

 

 

 

 

B다이렉트샵의 요금 계산기 기능과 가입 혜택,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까지.

 

내 필요에 딱 맞는 요금과 혜택을 확인하시고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