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공모주제, 지원자격, 공모일정, 공모분야 안내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5. 16. 18:24

본문

 

음악을 사랑하는 청소년 여러분 안녕하세요!

 

515, SK브로드밴드와 함께하는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청소년 문제 재인식과 행복을 추구하는 사회 문화 정착을 위한 이번 음악 공모전은

7월 셋째 주 본선이 발표되며, 본선 경연 및 최종 시상식은 8월 셋째 주 진행 예정입니다.

 

접수 마감일인 6 30일 금요일까지, 최고의 창작곡으로 모두를 놀라게 해보세요!

 

 

 

 

#공모 주제 및 참여 대상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 19세 미만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입니다.

 

2023년에는 청소년이 노래하는 나(우리)의 행복이 공모전의 주제라고 해요.

 

모두 10개 작품을 대상으로 13,000,000원의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 또는 팀 참가도 가능하니,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면 기억할 만한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공모 분야 및 참여 방법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장르에 무관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작사/작곡한 3분 내외의 창작곡은 물론 기성곡 편곡/개사곡으로도 참여 가능한데요.

 

공모 접수는 이메일로 가능하며(blossom@fncent.com),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하세요!

 

홈페이지에서 2022년 수상한 총 8개 팀의 음원도 참고하실 수 있어요 🎧🎶🎵

 

 

🔗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 및 2022년도 수상작 감상하러가기 

 

 

 

 

#심사 기준 및 시상 내역

 

심사는 주제 적합성, 곡 완성도, 가창 및 표현 등의 종합 평가로 진행됩니다.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FT아일랜드, CNBLUE, AOA 등으로 유명한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멘토링 및 트레이닝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특히 수상작들은 플로(FLO) 등 음악플랫폼을 통해 음원이 무료로 발매된다고 해요.

 

작품당 최대 3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니, 청소년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릴게요!

 

 

 

#주최 기관 및 홍보 영상

 

 

LOVE FNC와의 MOU 체결에 드림어스컴퍼니,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민관공의 후원을 강화한 SK브로드밴드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P1harmony 인탁의 응원과 함께 나만의 음악을 시작해볼까요?

 

 

🔗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