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더운 여름밤을 서늘하게 해줄 호러 영화 명작 추천! 스크림 (2022), 셔터 아일랜드,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스마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6. 7. 19:02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님, 그리고 호러 영화 팬 여러분!

 

6월에 접어들며 여름의 덥고 습한 날씨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런 계절의 밤에는 호러 영화로 으스스한 시원함을 느껴보는 게 어떨까요?

 

무더운 여름밤도 서늘하게 해줄 호러 명작 영화 4, 지금 시작합니다!

 

 

 

 

#스크림 (2022)

잔혹한 살인 사건 이후 25, 새로운 살인마의 등장! 아무도 믿어선 안 된다...!

 

우즈보로 마을을 충격에 휩싸이게 한 잔혹한 살인 사건 이후 25년이 흘렀습니다.

 

1966년의 원작 영화처럼 전화벨이 울리고, 10대 소녀가 그 집에 혼자 있었는데요.

 

전화 속 남자는 자신과 게임을 하지 않으면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를 죽이겠다고 위협하죠.

 

게임에 참여한 '테라'(제나 오르테가)는 귀신 가면을 쓴 침입자에게서 간신히 살아남습니다.

 

 

 

테라의 고등학교 친구들과 언니 ''(멜리사 바레라), ''의 남자친구가 병원에 다녀가고,

이후 테라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한 술집의 주차장에서 고스트 페이스에게 공격을 받습니다.

 

은 병원에서 고스트 페이스의 전화를 받고, 고스트 페이스는 그녀를 공격하는 데 실패하죠.

 

사실 테라의 다섯 살 언니은 정신적인 문제로 열여덟 살 때 집을 나갔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녀는 여동생 테라에게 가족의 비밀을 밝히려고 하는데요.

 

고스트 페이스가 십 대들을 노리며 마을의 어두운 비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릅니다.

 

얼마나 많은 희생 이후에 그를 막을 수 있을지, 고스트 페이스를 B tv에서 확인하세요!

 

 

<스크림>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스크림 찾아줘~”

<스크림>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Ccwdgd

 

 

 

 

#셔터 아일랜드

탈출 불가능의 섬, 누군가 사라졌다 - 마틴 스콜세지 감독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보스턴 셔터 아일랜드의 정신병원에서 환자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사를 위해 동료 ’(마크 러팔로)과 함께 셔터 아일랜드로 향하는데요.

 

이곳은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 자체가 불가능한 병원이었습니다.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테디에게 이상한 쪽지만를 남기고 사라지는데요.

 

그는 병원관계자들을 심문하지만 꾸며낸 듯한 말이 반복되며 수사는 전혀 진척되지 않습니다.

 

설상가상 폭풍이 불어 닥쳐 테디은 섬에 고립되게 되고 말죠.

 

괴이한 일들과 병원의 압박 속에서, ‘테디는 셔터 아일랜드의 비밀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셔터 아일랜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셔터 아일랜드 찾아줘~”

<셔터 아일랜드>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45NgRMH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생존은 소리 없이 계속된다

 

영화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평화로운 일상이 사라지고 474일이 지나간 시점에서 시작됩니다.

 

‘에블린’(에밀리 블런트)는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은신처를 찾기 위해 집 밖으로 나서는데요.

 

괴생명체를 피해 이동하던 중, 덫에 걸린 아들마커스’(노아 주프)의 비명에 괴생명체가 달려들죠.

 

괴생명체에게서 도망치는 가족 앞에 나타난 낯선 남자에밋’(킬리언 머피).

 

가족은 그의 지하 은신처로 함께 도망가지만, 식량이 없기에 내일 떠나 달라는 말을 듣습니다.

 

 

 

리건’(밀리센트 시몬스)은 라디오 속 노래가 생존자들의 신호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기에 ‘마커스’의 만류에도 혼자 배를 타고 바다 너머의 섬으로 향하는데요.

 

어린 딸이 혼자 나갔다는 것을 깨달은에블린에밋과 함께 그녀를 뒤쫓습니다.

 

과연에블린은 무사히 딸을 만나고 가족의 은신처를 찾을 수 있을까요?

 

전작과 달리 거대해진 스케일과 더 위험해진 괴생명체를 B tv에서 확인하세요!

 

 

<콰이어트 플레이스 2>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콰이어트 플레이스 2 찾아줘~”

<콰이어트 플레이스 2>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IEZ7cL

 

 

 

 

#스마일

당신이 보게 될 마지막 미소

 

기괴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로즈’(소지 베이컨).

 

마지막 미소가 잊히지 않는 그녀를 향해, 사람들은 계속해서 기괴한 미소를 지어 보입니다.

 

그녀의 일상은 설명할 수 없는 여러 끔찍한 일들이 잠식해 나가고로즈는 공포에 발버둥칩니다.

 

 

일상이 사라진로즈는 자신과 같은 일을 겪은 사람들이 과거에도 있었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모두 기괴한 미소를 마주하고 일주일 내에 끔찍한 죽음을 맞이했다는 사실 또한 알아내죠.

 

 

 

미소라는 죽음이 시시각각 다가오고, ‘로즈는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과연로즈는 기괴한 미소와 과거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과거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SNS 마케팅과 야구장 광고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영화 <스마일> B tv에서 관람하세요!

 

 

<스마일>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스마일 찾아줘~”

<스마일>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CmyPYF

 

 

 

 

무더운 여름밤도 서늘하게 해줄 호러 명작 영화 4!

관심이 가는 영화가 있으시다면 오늘 밤 B tv에서 호러 영화로 으스스한 시원함을 느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