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 가입과 해지를 한 번에! 원스톱 전환서비스 가입 프로모션 & 퀴즈 이벤트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6. 20. 19:14

본문

 

SK브로드밴드 가입기존 통신사 서비스 해지를 한 번에 처리하는 간편한 서비스!

 

오늘은 원스톱 전환서비스 소개와 가입 프로모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안내해 드리려고 해요.

 

고객님을 위해 다이슨, 발뮤다, 인바디, 기프티콘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답니다.

 

그렇다면 원스톱 전환서비스, 가입 프로모션, 퀴즈 이벤트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원스톱 전환서비스

 

원스톱 전환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가입과 기존 통신사 해지를 한 번에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초고속인터넷은 물론,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 결합 서비스 또한 전환할 수 있는데요.

 

신규 통신사와 기존 통신사에 각각 신청하는 대신, 한 번에 간편하게 전환하실 수 있어요.

 

 

 

원스톱 전환서비스는 고객센터, 홈페이지, 대리점, 판매점 등 온/오프라인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원스톱 전환서비스로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와 다양한 신규가입 혜택을 누려보세요!

 

1. 신규 가입 및 사업자 전환 신청

2. 기존 통신사 해지확인전화 수신

3. 신규 서비스 개통 / 기존 서비스 해지

 

 

 

 

#원스톱 전환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원스톱 전환서비스를 통한 신규 가입 고객님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놓칠 수 없겠죠?

 

B다이렉트샵B tv 케이블샵을 통한 원스톱 전환서비스 가입 고객님을 위해

다이슨 슈퍼소닉, 발뮤다 더 토스터, 인바디 체지방 측정 체중계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어요!

 

📆 이벤트 기간 : 6.9()~7.7()

🎁 이벤트 경품 : 다이슨 슈퍼소닉 (1), 발뮤다 더 토스터 (3),

인바디 체지방 측정 체중계 (6), 보국 서큘레이터 (10), 아타비아 디지털 액자 (20)

📝 이벤트 대상 : B다이렉트샵/B tv 케이블샵을 통한 원스톱 전환서비스 가입 고객

(B다이렉트샵/B tv 케이블샵에서 원스톱 전환서비스를 이용하여 기존(타사) 서비스 해지 후, 인터넷 신규 개통까지 완료하신 고객)

📢 당첨자 발표 : 7월 말, 당첨자 개별 연락 후 발송

*714일까지 개통 완료 고객 대상입니다.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인기 상품을 추천해 드릴게요!

 

여러 명이 접속해도 끊김 없는 500M 인터넷B tv의 모든 채널을 즐기는 B tv All,

감각적인 디자인의 AI 스피커형 셋톱박스까지 월 요금 42,350에 사용하실 수 있어요.

 

*3년 약정, 부가세 포함, 요즘가족결합 1회선 적용(모두 안심/원격 케어/파워 백신 서비스 중 택 1)

 

 

 

 

#인스타그램 인터넷 능력고사 퀴즈 이벤트

 

이벤트에 SK브로드밴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빠질 수 없겠죠?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77일까지 퀴즈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원스톱 OO서비스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드려요!

 

🔗 이벤트 참여 : SK브로드밴드 공식 인스타그램

📆 이벤트 기간 : 6.20()~7.7()

🎁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10),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10)

📢 당첨자 발표 : 7.12() 인스타그램 댓글 및 개별 DM

 

 

 

 

인터넷 가입/해지를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전환서비스.

 

간편하게 SK브로드밴드에 신규 가입하시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