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과금 납부 서비스] 재산세 납부해야 한다면? B tv로 집에서 편하게 납부하세요!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8. 16. 10:00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2023주민세 납부기간(8/16 ~ 8/31)재산세 2기분 납부기간(9/16 ~ 9/30)이 곧 시작되는데요.

 

SK브로드밴드 B tv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로 집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공과금을 납부해보세요!

 

리모컨만 누르면 재산세, 주민세, 자동차세, 과태료 등 다양한 공과금을 납부하실 수 있답니다.

 

전자납부번호계좌번호를 입력한 뒤 간단한 휴대전화 인증만으로 간편히 납부할 수 있어요.

 

B tv를 사용하시는 하나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이 없어 더 간단하니까!

 

이제 자세한 설명과 함께 B tv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를 이용해볼까요?

 

 

 

 

1.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 : 납부 시작하기

 

B tv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우선 B tv 메인 메뉴에서 해피시니어를 선택해주세요.

 

 

 

해피시니어 홈에서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 메뉴, 혹은 배너를 선택해주시면 납부가 시작됩니다.

 

 

 

 

2.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 : 전자납부번호 및 계좌번호 입력하기

 

하나은행 계좌종이 고지서, 휴대전화를 미리 준비하셨다면 납부하실 공과금을 선택해주세요.

 

 

 

리모컨의 숫자 버튼으로 종이 고지서의 전자납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후 방향 버튼을 이용하여 아래의 확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전자납부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답니다.

 

금융 서비스 특성상 전자납부번호 입력 후 이전 버튼을 선택하시면, 서비스가 종료되니 주의해주세요!

 

 

 

화면의 납부 정보를 확인하시고, 확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계좌번호 입력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숫자 버튼으로 하나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후 아래의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하나은행 계좌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조회된 계좌정보를 확인하시고, 리모컨의 확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납부가 진행됩니다.

 

리모컨의 숫자 0 버튼을 선택하시면 다른 계좌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어요.

 

 

 

 

3.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 : ARS 인증 및 납부하기

 

마지막 3단계 진행을 위해 하나은행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를 확인하시고 확인 버튼을 선택!

 

하나은행의 ARS 전화를 받으시고 화면에 표기된 두 숫자휴대전화에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입력 완료 후 리모컨의 확인 버튼을 선택하시면 간편한 ARS 인증이 완료된답니다!

 

 

 

공과금 납부 정보계좌 정보를 확인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공과금이 납부됩니다.

 

공과금 납부 내역은 하나은행에 등록된 휴대전화의 문자 메시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모컨만 꾹꾹 눌러 재산세, 주민세, 자동차세, 과태료 등 공과금 납부를 집에서 편하게!

 

지금 바로 편리하고 안전한 B tv TV 공과금 납부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