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B tv Free채널 페스T벌] 구독료 없는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 Free채널 오픈 이벤트!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9. 8. 17:43

본문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볼 수 있는 TV를 찾으셨다면 여기 주목!

 

구독료 없는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 모바일 B tv Free 채널이 오픈했습니다.

 

Free 채널 오픈을 기념한 역대급 혜택의 Free채널 페스T! 함께 알아볼까요?

 

 

 

 

#모바일 B tv Free채널

 

모바일 B tvFree채널B tv 고객님이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Free채널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30개 이상의 스트리밍 채널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Free채널 페스T

 

930까지 진행되는 Free채널 페스T에서는,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참여를 위해서는 모바일 B tv에서 T아이디로 로그인하시고 다양한 Free채널을 시청해주시면 끝!

 

여러 Free채널을 무료로 시청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는 역대급 경품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Free채널 누적 시청 시간 1등인 최장 시청왕 1명에게는 갤럭시 Z 플립5,

제일 많은 Free 채널을 이용하신 최다 시청왕 1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Free채널 메뉴 방문 1등인 최다 방문왕 20에게는 정관장 활기력을 선물로 드립니다!

 

 

 

최장, 최다를 선정하는 시청왕, 방문왕 외에도,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Free채널을 시청만해도 49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

B tv 페어링Free 채널 시청 고객 전원에게는 VOD 10% 할인 쿠폰을 드려요!

 

 

 

 

모바일 B tv Free채널 페스T벌 참가 3단계

 

첫째, 모바일 B tv T아이디로 로그인하기

둘째, 다양한 Free채널을 무료로 신나게 즐기기

셋째, 1025일 당첨자 발표일에 경품 받기

 

 

모바일 B tv에서 Free채널 무료 스트리밍을 즐기고 페스T벌 경품도 받아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