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추석연휴 맞아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전통시장 광고 무료 송출 지원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3. 9. 20. 17:41

본문

 

- 추석연휴 끝나는 다음달 3일까지 전국 20개 전통시장 광고 무료 송출

- 지역 전통시장에 TV광고 방송 기회 제공 및 명절기간 방문 활성화

- 동 단위로 세분화한 타깃형 ESG 경영활동으로 실질적인 지원 효과 창출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 www.skbroadband.com)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전국 20곳의 전통시장 광고 무료 송출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B tv 우리동네광고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비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들이 TV광고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 구 등 상대적으로 넓은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기존 TV광고와 달리 ‘B tv 우리동네광고는 동 단위로 세분화해 타깃형 광고를 송출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추석연휴가 끝나는 다음달 3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인천 신포시장, 대구 신평시장, 부산 수영팔도시장 등 전국에 걸쳐 총 20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할 계획이다. 전통시장 외에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명절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서울 문정동 로데오거리의 광고도 무료로 송출한다.

 

SK브로드밴드가 일부 제작까지 지원하는 광고 영상은 각 지역과 전통시장의 특성을 살린 풍성한 먹거리와 즐길거리, 음식점, 편의시설 등을 소개한다. B tv의 뉴스,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예능 등 다양한 인기 채널에서 전통시장 광고를 접할 수 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2021 5 ‘B tv 우리동네광고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명절 때마다  전통시장 광고를 무료로 송출하는 등 지역경제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광고 사업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SK인천석유화학과 함께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인천 서구 지역 전통시장의 방문을 유도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미지 광고를 제작했다. 서울 수유전통시장에는  시장 자체적으로 제작한 밀키트 상품 광고를 인근 지역에 타깃 노출하는 등 브랜드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 외에도 소상공인과 사회적기업 홍보 등 다양한 주제로 ESG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기업행복나래와 손잡고밀알모션베드’, ‘마음챙김여행’, ‘통미마을’, ‘솔라미션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사회적기업을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소개한 바 있다.

 

이밖에도 SK브로드밴드는 ‘B tv 우리동네광고홈페이지에 사연을 남긴 소상공인에게 TV광고를 지원하는우리동네사장님 응원해요이벤트를 매년 진행하는 등 ESG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수 SK브로드밴드 지역광고 담당은인심 좋고 물건 좋은 전통시장들이 우리 주변에 많지만 모르는 경우가 많아 아쉬운데, 명절 기간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전통시장들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포함해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