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B world B 공식작전 B긴즈! 미션 수행하고 스탠바이미 GO, 리모와 캐리어 등 역대급 경품 받아가세요!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3. 11. 10. 14:03

본문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가 B world로 완전히 새롭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B world는 기존의 홈페이지와는 달리, ‘AI 기술을 접목시켜 획기적으로 고객 경험의 혁신을 가져왔다고 하는데요.

 

 

✅ 가입 및 방문 신청, 일정 변경, AS까지 모두 셀프로 간편하게 할 수 있고요

 

✅  고객 맞춤 챗봇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365,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궁금증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 고객 여러분들의 검색 이용 패턴과 필요로 하는 상품/서비스까지 알아서 착착! 딱 원하는 검색 결과를 보여 주고요

 

✅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은 이커머스몰 수준으로 전면 리뉴얼! B다이렉트샵의 B다몰을 통해 다양한 회원 전용 커머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요

 

✅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B world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간편 인증 방식으로 쉽게 로그인할 수 있다는 건 안 비밀!

 

 

이게 다가 아니라, 이제부터 가장 중요한 게 하나 남았는데요.

 

B world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아주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사실입니다!

 

바로 B world B 공식작전 B긴즈!

 

새로워진 B world의 놀라운 비밀들을 파헤치기 위한 특급 작전을 준비했는데요.

 

이 작전에 참여하는 고객 분들께는 어마어마한 경품들을 나눠 드릴 예정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참여하면 되는지, 또 어떤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자세한 이벤트 내용 함께 알아볼까요?

 

 

 

 

#미션1 : 새로워진 B world를 경험하고, <B 공식선언문>을 완성하라!

 

1110, B world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여 B 공식선언문이 발표됩니다. (콩닥콩닥)

 

B world의 탄생을 만천하에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해당 선언문의 빈 칸을 채워 주시면 됩니다!

 

 

1️ B공식선언문의 다운로드 / 체험해보기 버튼을 눌러 새로워진 B world 비밀을 파헤쳐 보고,

 

2️ 칸의 단어를 따라 써서 B 공식선언문을 완성해주세요.

 

3️ 작성 제출하기를 클릭하면 참여 완료!

 

 

그럼 가장 중요한 경품들을 소개합니다!

 

 

11 3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작전 미션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드립니다.

 

(? 이게 1…? 그럼 2차도 있단 거…!!???)

 

 

최정예 블랙 요원 2명에게는

미션 수행 중 언제라도 휴식을 책임져 줄 고성능 영상기기 LG 스탠바이미 GO,

 

스페셜 요원 5명에게는

비밀 요원의 신분을 숨기고 눈을 보호하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마스터 요원 30명에게는

요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조말론 바디 앤 핸드워시,

 

비기너 요원 1,000명에게는 요원의 집중력을 UP시켜줄 박카스를 드려요.

 

 

 

 

#미션2 : <코드명 B>를 찾아라! COMING SOON

 

1130일까지 1차 작전 미션을 무사히 수행하셨다면 다음 미션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121 공개되는 2차 작전 미션은 바로 <코드명 B>를 찾아라!

 

 

2차 작전 미션에서도 요원들을 위한 역대급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하셔서 경품 받아가세요~

 

 

[PC] B world B 공식작전 B긴즈 1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모바일] B world B 공식작전 B긴즈 1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 기간: 11.10() ~ 11.30()

 

📝 대상: B world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

 

🎁 경품: LG 스탠바이미 GO(2),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5), 조말론 바디 앤 핸드워시 (30), 박카스 (1,000)

 

📢 발표: 12.11()

 

 

 

 

B world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처음에 소개해 드렸던 새로운 기능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보시면, 미션 수행에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꼭 한번 둘러보시고, 뜻밖의 놀라운 경품을 득템하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