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박사 퇴마 연구소>, <1947 보스톤>, <거미집> 구매하시고 할인쿠폰, 신세계상품권 받으세요!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11. 13. 18:35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신작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1947 보스톤>, <거미집>B tv에서 시청하세요.

 

추첨을 통해 영화 3,300원 할인쿠폰(8,000)신세계상품권 1만원권(1,000)을 드립니다!

 

신작 영화 세 편의 간단한 줄거리와 프로모션 기간, 경품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진짜 사건을 만났다!


감독: 김성식

주연: 강동원,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동수

 

대대로 마을을 지켜 온 당주집 장손이지만 정작 귀신은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천박사’(강동원).

 

천박사는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통찰력으로 가짜 퇴마를 하며, 의뢰받은 사건들을 해결합니다.

 

그랬던 그 앞에 귀신을 보는유경’(이솜)이 찾아와 거액의 수임료로 거절하기 힘든 제안을 하죠.

 

 

 

천박사는 파트너인배’(이동휘)와 함께 유경의 집으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쫓으며 자신과 얽혀 있는 부적인설경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의 세계를 흔드는 진짜 사건, B tv에서 그 비밀을 풀어보세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구매 고객님을 위해 영화 3,300원 할인쿠폰을 준비했어요.

 

추첨을 통해 무려 5,000분께 할인 쿠폰을 증정하니 천박사 퇴마 연구소 시청하시고 할인받으세요!

 

 

🎁 런칭 이벤트: 구매 시 영화 3,300원 할인쿠폰 증정 (5,000)

📆 이벤트 기간: 11/10~11/23

 

 

 

 

#1947 보스톤

우리 이름으로 기록된 최초의 도전


감독: 강재규

주연: 하정우, 임시완, 배성우, 김상호

 

“나라가 독립을 했으면 당연히 우리 기록도 독립이 되어야지!”

 

1936년 베를린 올림픽, 세계 신기록을 세운 마라톤 금메달리스트손기정’(하정우).

 

기미가요가 울려 퍼지는 시상대에서 화분으로 가슴에 단 일장기를 가렸었습니다.

 

그는 민족의 영웅으로 떠올랐지만, 일제의 탄압으로 더 이상 달릴 수 없게 되었죠.

 

 

 

광복 이후 1947, 2의 손기정으로 촉망받는서윤복(임시완)’의 앞에 손기정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손기정은 서윤복에게 밑도 끝도 없이보스톤 마라톤 대회에 나가자는 제안을 건네죠.

 

일본에 귀속된 베를린 올림픽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새기고 달리자는 것!

 

운동화 한 켤레 살 돈도 없던 대한의 마라토너들의 미국 보스톤으로 떠나는 잊을 수 없는 여정.

 

하정우 배우와 임시완 배우의 <1947 보스톤>을 시청하시고, B tv 런칭 프로모션에 참여하세요!

 

 

 

<1947 보스톤>을 구매하신 B tv 고객님을 위한 영화 3,300원 할인쿠폰 추첨 증정 프로모션!

 

추첨을 통해 3,000분께 할인 쿠폰을 증정하니 <1947 보스톤> 구매하시고 할인쿠폰 받으세요!

 

 

🎁 런칭 이벤트: 구매 영화 3,300 할인쿠폰 증정 (3,000)

📆 이벤트 기간: 11/1~11/14

 

 

 

 

#거미집

다 찍기 전엔 누구도 벗어날 수 없다


감독: 김지운

주연: 송강호,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

 

“결말만 바꾸면 걸작이 된다, 딱 이틀이면 돼!”

 

꿈도 예술도 검열당하던 1970년대, ‘김감독’(송강호)은 데뷔작 이후 악평과 조롱에 시달립니다.

 

그는 촬영이 끝난 영화 거미집의 새로운 결말에 대한 영감을 주는 꿈을 며칠째 꾸고 있죠.

 

꿈 그대로만 찍으면 틀림없이 걸작이 된다는 예감에 그는 딱 이틀간의 추가 촬영을 꿈꿉니다.

 

 

 

하지만 김감독의 대본은 심의에 걸리고, 제작자 백회장’(장영남)이 촬영을 반대하기도 하는데요.

 

제작사의 후계자 신미도’(전여빈)를 설득한 김감독은 배우들을  불러 모아 촬영을 강행하죠.

 

베테랑 배우 이민자’(임수정), 톱스타 강호세’(오정세), 떠오르는 스타 한유림’(정수정)까지,

스케쥴이 꼬인 배우들의 불만에 제작자와 검열 담당자까지 들이닥치며 현장은 아수라장이 됩니다.

 

과연거미집이 세기의 걸작으로 완성될 수 있을지, B tv에서 <거미집>을 시청하세요!

 

 

 

<거미집>을 구매하신 B tv 고객님께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합니다.

 

1,000분께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니 <거미집> 런칭 이벤트의 행운을 놓치지 마세요!

 

 

🎁 런칭 이벤트: 구매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증정 (1,000)

📆 이벤트 기간: 11/8~11/21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1947 보스톤>, <거미집>까지!

 

B tv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신작 영화를 구매하시고 9,000분께 드리는 푸짐한 경품도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