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뽀로로, 신비아파트, 콩순이까지 B tv 인기 키즈 월정액을 첫 달 무료로 시작하세요!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11. 13. 18:56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혹시 아이를 위한 TV 게임을 찾고 있지 않으신가요?

 

뽀로로, 신비아파트, 콩순이까지 B tv 게입&앱의 다양한 TV 게임을 아이에게 선물하세요!

 

.... 프로모션 기간 내에 최초 가입하시면 첫 달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재능놀이, 캐주얼 게임, 교육형 게임 등 간단한 게임으로 재미있게 쑥쑥!

 

우리 아이의 최애 캐릭터들이 모인 키즈 월정액 3종을 함께 확인해볼까요?

 

 

 

 

#뽀로로 재능놀이

 

아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놀이시간!

 

뽀로로 재능놀이 다중 지능이론을 바탕으로 유아와 가족이 즐기는 기능성 교육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조작할 있는 미니놀이, 온가족이 즐길 있는 재능놀이 등으로 구성되었어요.

 

아이들이 엄마, 아빠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뽀로로와 함께하는 재능 계발!

 

매일 뽀로로를 찾는 우리 아이에게 6,000(VAT 미포함) 뽀로로와 친구들을 선물하세요!

 

 

 

 

#신비아파트 게임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게임으로 돌아왔다!

 

신비아파트 게임 원작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구현한 일상형 호러 판타지 캐주얼 게임입니다.

 

타이밍 게임, 격투 게임, 무한반복형 게임 귀신 특성에 맞는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귀신들과 싸우면서 용기 UP~! 귀신들의 사연을 교훈 삼아 인성과 아전교육도 배울 있어요.

 

아이가 신비아파트의 세계에 ~ 빠져있다면 6,000(VAT 미포함)으로 즐거움을 선물하세요!

 

 

 

 

#콩순이 쑥쑥교실

 

영유아 시기에 놓쳐서는 되는 7 발달 영역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

 

콩순이 쑥쑥교실 캐릭터 <콩순이> 함께 상상 쑥쑥별에서 즐기는 교육형 게임입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한글 게임, 길찾기 게임, 같은 그림 찾기, 청소 게임 등을 즐길 있는데요,

호기심 많고 상상력 넘치는 다섯 꼬마 소녀 콩순이와 재미있는 쑥쑥교실 체험을 함께해요!

 

6,000(VAT 미포함)으로 아이에게 콩순이와 함께하는 쑥쑥별 여행을 선물하세요!

 

 

 

 

우리 아이의 대통령 총집합, 지금까지 이런 혜택은 없었다!

 

뽀로로, 콩순이, 신비아파트까지 B tv 인기 키즈 월정액 3 무료로 가입하세요!

 

 

참여 기간: 11/10()~11/26()

참여 방법: 게임& 메뉴 <뽀로로 재능놀이>, <신비아파트 게임>, <콩순이 쑥쑥교실> 가입 자동 참여

지급 방법: 이벤트 기간 다운로드 최초 가입 무료 자동 적용

* 이벤트 기간 최초 가입 무료로 이용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미해지 자동 연장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 셋톱박스/UI 별로 서비스 지원 여부가 상이할 있습니다. (문의: 고객센터 1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