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문일정 예약, 서비스 진단도 전화 상담 없이 AI로 혼자서 손쉽게! B world를 만나보세요!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11. 14. 18:40

본문

 

2023 11 7,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가 고객 서비스 토털 솔루션 ‘B world’로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B world는 홈페이지와 앱에서 고객을 알아서 척척 도와주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1) 방문예약, 명의변경 등 신청/변경 사항에 대한 365 24시간 셀프 서비스 처리

2) 가입은 물론, 기기 상태와 사용 환경에 맞춘 AS까지 책임지는 전 영역 챗봇 서비스 제공

3) 온라인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 전면 리뉴얼로 큐레이션 및 상품탐색 편의성 증대

4) B world 오픈 및 앱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LG 스탠바이미 GO 등 경품 증정

 

 

AI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지털 플랫폼 ’B world’(비월드).

 

새롭게 오픈한 B world의 편리한 기능들과 역대급 경품 이벤트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고객 맞춤 AI 챗봇챗비

고객의 말을 잘 알아듣고, 고객의 상황에 딱 맞는 해결책을 알려주는 AI 챗봇 ‘챗비’

 

모바일/PC* B world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 하단의 AI 챗봇챗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이라면 365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챗비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12월 중 B world 앱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

 

 

 

기존에는 상품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상담시간에 상담원과의 통화를 거쳐야 했는데요,

이제 챗비를 통해상품 가입과 변경, 불편사항 접수, 방문 예약간단한 키워드만 입력하세요!

 

상품 가입과 변경, 불편사항 접수, 방문 예약 등 간단한 키워드만 입력하시면 끝!

 

딱 필요했던 정보와 기능을 제공하여 챗봇 상담이 처음이신 고객님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혹여 챗비와의 상담이 어렵다면 상담원과의 상담으로 전환할 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이용해 보세요!

 

 

 

 

#최적화된 해결 방법 제공

 

SK브로드밴드 B tv나 인터넷 사용 중에 불편이 있으시다면 챗비가 해결 방법을 알려 드려요!

 

로그인 후 챗비에 고장’, 장애등 키워드를 입력하면 셋톱박스, 네트워크, 운영체제, 소프트웨어 상태를 점검 및 진단하여 고객님께 최적화된 해결 방법을 제공한답니다.

 

 

해결 방법: 서비스 매니저 출동, 원격 리셋

 

 

해결 방법: 동영상 안내

 

 

 

 

#온라인 원스톱 방문 예약 & 명의변경 자동화

 

상담원과의 통화나 별도 웹페이지에 접속할 필요 없이 B world에서 원스톱으로 방문 예약 완료!

 

SK브로드밴드 서비스 매니저의 방문이 필요할 때, 상담원 통화 없이 방문 예약도 가능합니다.

 

나의 신청 내역에서 가입·변경·이전·AS 등 신청 내역 확인은 물론 예약 일정도 쉽게 변경하세요!

 

가입 상품의 명의변경도 자동화되어 축소된 절차에 따라 통화 없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새로워진 B world 홈페이지에 대해 잘 살펴보셨나요?

 

이제 T아이디 또는 간편인증으로 간단히 로그인하여 모든 서비스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이시라면 B world를 통해 보다 편리한 통신 생활을 누리세요.

 

또한 새롭게 출시된 B world 을 이용하시면 더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새로워진 B다이렉트샵 & 리뉴얼 오픈 이벤트

 

새롭게 태어난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 B world를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이벤트!

 

B world B 공식작전 B긴즈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요원님들을 위한 Big 경품의 기회를 잡으세요!

 

 

 

새로워진 B world의 놀라운 비밀들을 파헤치기 위한 특급 작전, B world B 공식작전 B긴즈!

 

B world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여 1110, B 공식선언문이 발표됩니다.

 

B world의 탄생을 만천하에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선언문의 빈 칸*을 채워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링크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LG 스탠바이미 GO,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 경품의 행운까지!

 

* 누구나 아주 쉽게 빈 칸을 채울 수 있도록 엄청난 힌트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PC] B world B 공식작전 B긴즈 1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모바일] B world B 공식작전 B긴즈 1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 이벤트 기간: 11.10() ~ 11.30()

📝 참여 대상: B world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

🎁 이벤트 경품: LG 스탠바이미 GO(2),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5), 조말론 바디 앤 핸드워시 (30), 박카스 (1,000)

📢 당첨자 발표: 12.11()

 

 

 

1130일까지 1차 작전 미션을 무사히 수행하셨다면 바로 2차 미션이 공개됩니다.

 

121 공개되는 2차 작전 미션은 바로 <코드명 B>를 찾아라!

 

2차 작전 미션에서도 요원들을 위한 역대급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꼭 참여하세요!

 

 

 

 

홈페이지와 앱에서 고객을 알아서 척척 도와주는 최적의 서비스, B world!

 

나에게 꼭 필요했던 다양한 기능과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B world에서 만나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