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월 24일 여섯 번째 필모톡의 주인공! 류승룡 배우 필모그래피 집중 탐구 <인생은 아름다워>, <고지전>, <내 아내의 모든 것>, <자산어보>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11. 21. 18:55

본문

 

안녕하세요 영화 팬 여러분, 그리고 류승룡 배우 팬 여러분!

 

다가오는 1124T팩토리에서는 류승룡 배우와 함께하는 여섯 번째 필모톡이 진행됩니다.

 

행사에 참여하실 분들과 VOD를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류승룡 배우의 필모그래피를 준비했어요.

 

천만 관객을 동원한 <명량>, <극한직업>,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 된 남자> 외에도

B tv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은 네 작품을 지금 함께 알아볼까요?

 

 

 

 

#인생은 아름다워 👍 96%

내 생애 가장 빛나는 선물, 모든 순간이 노래가 된다!


감독: 최국희

출연: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세연’(염정아)은 무뚝뚝한 남편 진봉’(류승룡)과 무심한 아들딸에게 헌신하며 사는 주부입니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작스럽게, 자신에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죠.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운명의 장난에 세연은 서글퍼지고, 마지막 생일 선물을 요구하는데요.

 

그 생일 선물은, 문득 떠오른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내용이었습니다!

 

 

 

막무가내로 우기는 아내의 고집에 진봉은 어쩔 수 없이 아내의 여행길에 함께하게 되는데요.

 

첫사랑에 대한 단서 하나 없이, 이름 석 자만 가지고 전국을 아내와 돌아다니게 됩니다.

 

늘 티격태격 다투던 두 사람은, 어느새 방문하는 장소마다 빛났던 추억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과연 둘은 세연의 첫사랑을 찾고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요?

 

감동과 향수를 자극하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B tv에서 확인하세요!

 

 

<인생은 아름다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인생은 아름다워 찾아줘~”

<인생은 아름다워>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MRSjds

 

 

 

 

#고지전 👍 97%

모두가 전쟁을 멈춘 1953. 이곳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감독: 장훈

출연: 신하균, 고수, 이제훈, 류승수, 고창석, 이다윗, 류승룡

 

1951, 우리가 알고 있던 전쟁은 끝났다. 이제 모든 전선은고지전으로 돌입한다!

 

1953 2, 휴전협상이 난항을 거듭하는 가운데 교착전이 한창인 동부전선 최전방 애록고지.

 

전사한 중대장의 시신에서 아군의 총알이 발견되며 상부에서는 적과의 내통을 의심합니다.

 

이에 방첩대 중위강은표’(신하균)는 동부전선으로 가 조사하라는 임무를 받게 되죠.

 

 

 

애록고지로 향한 은표는 그곳에서 죽은 줄 알았던 친구김수혁’(고수)을 만납니다.

 

유약했던 수혁은 2년 사이에 이등병에서 중위로 특진해 악어중대의 실질적 리더가 되어 있고,

악어중대는 명성과 달리 북한 군복을 덧입거나 어린 청년이 대위로 있는 등 미심쩍어 보이죠.

 

 

 

은표와 수혁은 인민군 중대장 현정윤’(류승룡)이 지키고 있는 애록고지 탈환 작전에 투입됩니다.

 

신임 중대장의 무리한 작전에 악어중대는 수혁과 대위의 작전으로 위기를 모면하고 후퇴합니다.

 

중대장은 사사건건 자신의 의견에 반기를 들고 단독 행동을 하는 중대원들을 못마땅해하고,

명령에 불복종하는 중사에게 사살위협을 가하는 순간, 수혁이 망설임 없이 중대장을 쏴 버리죠.

 

눈앞에서 벌어진 상관의 죽음, 이를 아무렇지도 않게 은폐하는 그들과 무표정한 수혁.

 

사라진 지난 2, 수혁과 악어중대, 애록고지 인민군에게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류승룡 배우가 베테랑 인민군 대위로 등장하는 전쟁 영화 <고지전>B tv에서 확인하세요!

 

 

<고지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고지전 찾아줘~”

<고지전>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SSgyw8

 

 

 

 

#내 아내의 모든 것 👍 93%

오늘 아내에게 카사노바를 선물했다


감독: 민규동

출연: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

 

예쁘고 사랑스러운 외모, 완벽한 요리 실력, 때론 섹시하기까지 한 최고의 여자정인’(임수정).

 

하지만 입만 열면 쏟아내는 불평과 독설로 남편두현’(이선균)에겐 하루하루가 죽을 맛입니다.

 

매일 수백 번 이혼을 결심하지만, 아내가 무서워 이혼의자도 꺼내지 못하는 소심한 남편 두현.

 

그런 아내와 헤어질 방법은 단 하나뿐, 그녀가 먼저 두현을 떠나게 하는 것!

 

 

 

싫어하는 짓만 하는 소심한 반항에도 눈도 깜빡 않는 정인의 모습에 두현은 절망에 빠지지만,

어떤 여자든 사랑의 노예로 만든다는 카사노바성기’(류승룡)를 만나 절호의 기회를 얻습니다.

 

두현은 카사노바 일생의 화룡점정을 위한 마지막 여자로 정인을 유혹해 달라고 부탁하죠.

 

과연 성기는 정인을 유혹해 두현에게 자유를 선물할 수 있을까요?

 

류승룡 배우의 남성미 넘치는 코믹한 카사노바 연기를 B tv에서 확인하세요!

 

 

<내 아내의 모든 것>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내 아내의 모든 것 찾아줘~”

<내 아내의 모든 것>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T8kSrh

 

 

 

 

#자산어보 👍 97%

벗을 깊이 알면 내가 더 깊어진다


감독: 이준익

출연: 설경구, 변효한, 이정은, 민도희, 차순배, 강기영, 류승룡

 

<자산어보>는 동방우, 정진영, 김의성, 방은진, 조우진 등 여러 배우가 우정출연한 작품입니다.

 

류승룡 배우는 감독의 전화에 대본도 보지 않고 <자산어보> 우정출연을 결정했다고 해요.

 

조선의 실학자이자 '정약전'의 둘째 아우인 '정약용'을 연기하여 조연급 분량으로 등장한다고 하죠.

 

 

 

순조 1, 신유박해로 세상의 끝 흑산도로 유배된정약전’(설경구).

 

그는 강진의 정약용’(류승룡)과 편지를 주고받는 한편, 바다 생물에 매료되어 책을 쓰기로 합니다.

 

 

 

정약전은 청년 어부창대에게 도움을 구하지만, 창대는 죄인을 도울 수 없다며 단칼에 거절하죠.

 

정약전은 창대가 혼자 글공부를 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서로의 지식을 거래하자는 제안에 창대는 못 이기는 척 이를 받아들입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점차 서로의 스승이자 벗이 되어 가는 정약전과 창대.

 

하지만 창대가 출세하기 위해 공부에 매진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약전은 크게 실망합니다.

 

정약용의 목민심서대로 세상을 바꾸길 원했던 창대 역시 정약전을 떠나기로 결심하는데

 

서로 너무나 달랐던 두 친구, 그 우정의 결말 <자산어보>B tv에서 확인하세요!

 

 

<자산어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자산어보 찾아줘~”

<자산어보>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SR5bo2

 

 

 

 

 

여섯 번째 필모톡의 주인공, 류승룡 배우의 필모그래피 집중 탐구!

 

필모톡을 기념한 <바람의 화원>, <7번방의 선물>, <명량>, <극한직업>

류승룡 배우 출연작 전용 40% 할인 쿠폰으로 할인 받고 B tv에서 감상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