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하늘X정소민 극강의 코믹호흡! B tv에서 영화 <30일> 구매하시고 영화 할인쿠폰 받으세요!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11. 30. 20:22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그리고 로맨스 영화 팬 여러분!

 

2023한국영화 흥행순위 TOP 4를 기록한 강하늘X정소민이 선보이는 극강의 코믹호흡!

 

완벽한 이별을 30일 앞둔 두 남녀의 이야기, <30>을 이제 B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213까지 B tv에서 <30>을 구매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린다는 사실!

 

B tv <30> 런칭 이벤트영화 <30>에 대해 지금 함께 알아볼까요?

 

 

 

#B tv <30> 런칭 이벤트

 

1130일 목요일부터 1213일 수요일까지, B tv에서 영화 <30>을 시청하세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330분께 영화 VOD 3,300원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30

기억도, 로맨스도 날리고 웃음만 남겼다!


감독 : 남대중

주연 : 강하늘, 정소민, 조민수, 김선영

 

“신은 공평하다고 하잖아요. 저한테 인텔리전스하고 핸섬을 준 대신에 저 여자를 던졌으니까

 

지성과 외모 그리고 찌질함까지 타고난, '정열'(강하늘).

 

 

 

모기 같은 존재죠. 아무리 때려잡아도 자꾸 나타나는, 존재의 이유를 모르겠는?”

 

능력과 커리어 그리고 똘기까지 타고난, '나라'(정소민).

 

 

 

정열과 나라는 로맨스 영화 같은 사랑을 했지만, 어느새 영화의 장르가 스릴러로 변해버렸습니다.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두 남녀는 마침내 완벽한 남남이 되기를 마음먹죠.

 

 

 

다들 누구신데예?” “부부요?”

 

그러나! 완벽한 이별을 딱 D-30 앞둔 이들에게 찾아온 것은... 동반기억상실?

 

기억도, 로맨스도 날리고 웃음만 남겼다!

 

강하늘X정소민이 선보이는 극강의 코믹호흡, <30>B tv에서 시청하세요!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 <30>!

 

지금 B tv에서 <30>을 시청하시고 3,300원 영화 할인쿠폰도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