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정우성이 직접 들려주는 ’서울의 봄‘ 이야기” SK브로드밴드, 홍대 T팩토리에서 B tv 고객 초청 ‘필모톡 with 정우성’ 개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3. 12. 11. 13:18

본문

 

-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 이은 7번째 게스트 배우 정우성 초대

- 누적 신청자 수 6700명 돌파, B tv 내 누적 시청자 수 312만 기록

- ‘가치봄콘텐츠로 농아인들도 배우 작품들을 쉽게 볼 수 있는 환경 제공

- 오는 17일까지 사전 신청, 정우성 출연작들에 대해 VOD 40% 할인 쿠폰도 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박진효 www.skbroadband.com)는 배우 정우성과 B tv 고객의 만남필모톡 with 정우성을 오는 21일 서울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T팩토리는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필모톡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올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까지 B tv 고객들과 만났다.

 

필모톡은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 B tv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장 참여를 원하는 누적 신청자 수는 6700명을 돌파했으며, B tv 가이드 채널(50, 999)에 편성된 행사 영상의 누적 시청자 수는 312만 명을 기록했다. 배우와 B tv 고객들의 밀착 만남을 위해 사전 신청자 중 100명 내외(행사 1회당)를 추첨을 통해 초청하고 있다.

 

이번필모톡’ 7번째 주자는 최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서울의 봄과 드라마사랑한다고 말해줘주인공인 배우 정우성이다. ‘헌트’, ‘강철비’, ‘아수라등 데뷔 30년간 출연한 다양한 작품들을 돌아보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스크린 밖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현장에서 B tv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필모톡은 장애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다. 현장에서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들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정우성이 출연한 주요 작품들이 B tv 가치봄콘텐츠로 편성돼 농아인들이 손쉽게 볼 수 있다. ‘가치봄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conssert_btv),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1월 중 B tv 가이드채널(50, 999), VOD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아울러, 신청 기간 동안 정우성의 출연작 VOD에 대해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B tv 홈 화면 배너를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올해 시작한필모톡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B tv 고객들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SNS와 커뮤니티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내년에도 B tv ‘가치봄콘텐츠 확대 및 한글자막 적용 고도화 등으로 ESG 경영 실천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