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펜하이머> B tv 런칭 경품 이벤트: 소장하시면 전원 미공개 영상에 경품 추첨의 행운이!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12. 19. 19:16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그리고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팬 여러분!

 

세계가 사랑하는 거장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새로운 도전!

 

영화 <오펜하이머>를 이제 B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226까지 B tv에서 <오펜하이머>를 소장하시는 고객님께는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린다는 사실!

 

<오펜하이머> B tv 런칭 이벤트와 영화 <오펜하이머>에 대해 지금 함께 알아볼까요?

 

 

 

 

#<오펜하이머> B tv 런칭 이벤트

 

1213일 수요일부터 1226일 화요일까지, B tv에서 영화 <오펜하이머>를 소장하세요!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께 72분 분량의 <오펜하이머> 미공개 영상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아르떼미데 네시노 테이블 램프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을 드립니다!

 

더욱 압도적인 경험을 원하신다면 TV에서 UHD 화질의 VOD를 이용해 보세요.

 

<오펜하이머> UHD 화질 소장 시에도 런칭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됩니다!

 

 

📅 기간: 12.13() ~ 12.26()

🎬 경품 1: <오펜하이머> 72분 미공개 영상 (전원)

🎇 경품 2: 아르떼미데 네시노 테이블 램프 (10)

경품 3: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톨사이즈 (100)

📢 당첨자 발표 : 1.10()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오펜하이머

나는 이제 죽음이요, 세상의 파괴자가 되었다.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주연 :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오펜하이머>로버트 오펜하이머원자폭탄의 아버지가 되고, 몰락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세 개의 시간대에서 진행되는 이 영화에 대해 이동진 평론가는 구조와 플롯이 중요하다고 말했어요.

 

 

 

영화는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위대함도 보여주지만, 그의 실수와 모순 가득한 삶 또한 담고 있습니다.

 

더 많은 피해를 줄 방법을 고민하고 성공에 도취되지만 윤리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기도 합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이 인물을 거울삼아 인류의 역사과학 공동체의 변화 또한 표현하고 있죠.

 

 

 

두 인물과 청문회의 대비, 그리고 그 교차 구조는 원자폭탄과 수소폭탄의 관계로 보이기도 합니다.

 

핵분열이 전제가 되는 수소폭탄이, 컬러 장면이 흑백 장면의 전제가 되는 구조로 반영되었습니다.

 

또한 로버트 오펜하이머루이스 스트로스는 전혀 다른 사람이지만 많은 공통점을 찾아볼 수 있죠.

 

 

 

<오펜하이머> 시청 후 영화에 대해 의문이 생긴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어디에도 없는 심층 해설B tv 동진의 파이아키아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흑백의 의미부터 플롯 구조까지 더 알고 싶다면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를 클릭!

 

 

 

 

플롯의 마술사 크리스트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 드디어 B tv 런칭!

 

무려 3시간의 긴 영화, B tv로 집에서 편하게 시청하시고 선물도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