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T∙SKB, T-B브랜드로 iF 디자인 어워드 나란히 수상

News/보도자료

by skbd 2024. 3. 21. 17:4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기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우리나라 대표 통신사인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각각 수상했다는 소식이에요!

 

'iF 디자인 어워드' 1953년부터 시작된 역사 깊은 디자인 시상식으로, 'IDEA',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릴 만큼 엄청난 명성을 가지고 있거든요. 이렇게 유명한 시상식에서 우리 회사 두 곳이 동시에 수상했다는 건 정말 자랑스럽고 기쁜 일이죠!

 

 

SK브로드밴드는 SK 'T-B 브랜드 리뉴얼' 3년 연속 본상을 수상했어요!

 

SK브로드밴드는 'T-B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전통적인 통신 회사를 넘어서는 '글로벌 AI 컴퍼니'로서의 새롭고 미래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답니다.

'OPEN'이라는 모티브로 미래를 향해 열려 있는 문을 형상화한 디자인은 정말 인상적이죠?

익숙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세상을 열겠다는 SK브로드밴드의 의지가 느껴지지 않나요?

또한,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개선도 했습니다.

이제 모바일에서도 더욱 쉽고 간편하게 SK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거죠!

 

 

SK브로드밴드는 'T-B 브랜드 아트월'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어요!

 

SK브로드밴드는 사옥 내에 'T-B 브랜드 아트월'을 설치하여 회사의 새로운 비전과 가치를 구성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치 미술 작품을 감상하듯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어요!

특히 'AI 미디어 컴퍼니' 아트월은 개발자 코드를 활용한 타이포그래피로 SK브로드밴드의 미래 비전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특별히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의 노력과 비전이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정말 의미가 크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두 회사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 SK브로드밴드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AI가 작성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