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25 11:53



․ 년 1회 PC 부품 교체 및 년 2회 프린터 잉크 교체
․ PC 장애처리 외 다양한 서비스 방문 점검 및 원격 지원


 SK브로드밴드(사장: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콜센터(국번없이 106)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VIP PC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VIP PC케어”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사용 고객의 PC의 장애를 무료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로, 부품의 이상으로 발생한 고객PC 장애에 대해 동일사양으로 년 1회 부품교체를 할 수 있고, 년 2회 프린터 잉크교체를 할 수 있으며, 횟수에 제한없이 방문점검 및 원격점검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PC 장애가 아니더라도 고객 PC의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불필요한 파일 정리 등 PC최적화, 블로그 및 미니홈피 개설방법 등도 원격으로 지원해 준다.  이 서비스는 2월부터 SK브로드밴드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B인터넷+B tv’ 상품을 3년 약정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가입 후 3년간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콜센터 및 홈페이지 가입고객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차별화된 고객경험(CE)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 영업본부장은 “ 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 된다”며, “향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