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3.04 13:29

  • KBS, MBC, SBS 지상파 3사 다시보기 서비스 개시 개념

  • 탭북, 카메라,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SK브로드밴드(사장 :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자사 모바일 IPTV인 ‘B tv 모바일’에서 KBS, MBC, SBS 지상파 3사 다시보기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탭북, 카메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3월 봄맞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B tv 모바일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는 본방송을 놓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예를 들어 최근 수목드라마에서 3파전을 벌이고 있는 7급공무원(MBC), 그 겨울 바람이 분다(SBS), 아이리스2(KBS) 등 지상파 3사의 드라마를 출퇴근 시간이나 자투리 시간에 다시보기로 감상할 수 있다.

지상파 중 KBS를 선두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시작한 B tv 모바일은 올 초 MBC와  SBS 다시보기 서비스를 더해 지상파 3사 프로그램 다시보기 라인업을 모두 갖추게 됐다. B tv 모바일은 실시간 방송 외에 지상파 VoD, 종편, CJ E&M 채널은 물론 영화, 시리즈, 유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풍부한 콘텐츠 1만 3천 편의 Vod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말 서비스를 시작한 B tv 모바일은 타사 대비 월등한 HD급 고화질(1280×720 픽셀)로, 집에서 보는 TV수준의 몰입도와 만족감을 느끼게 해준다.

 SK브로드밴드는 24일까지 B tv 모바일 다시보기에서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고객에게 LG탭북(1명), 삼성 갤럭시 카메라(1명), 해피머니 상품권(3천원권/300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4일 B tv 모바일에 공지된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