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4. 2. 11:58




■ 뽀로로, 로보카 폴리, 라바, 브루미즈 등 B tv 독점 키즈 콘텐츠 방송 

■ 런칭 기념 경품 행사 진행 
 

SK브로드밴드(사장 :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모바일 IPTV인 B tv모바일에서 어린이 콘텐츠 전문 서비스인 ‘Ch.B 키즈’를 런칭, 24시간 방송한다고 2일 밝혔다. ‘Ch.B 키즈’는 B tv 모바일 실시간 채널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 뽀로로, 로보카 폴리, 라바, 브루미즈 등 SK브로드밴드가 투자한 독점 콘텐츠를 포함한 인기 콘텐츠가 24시간 무료로 방송된다. B tv 모바일 가입자는 실시간 채널에서 ‘Ch.B 키즈’를 터치해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광고시간을 없애 고객편의를 높였다. ‘Ch.B 키즈’는 키즈 콘텐츠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손안의 TV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B tv모바일의 월 이용 요금은 SK텔레콤 62요금제 이상 이용 고객은 월 2천 원, 그 이하 요금제 고객은 월 3천 원이다.

또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은 월 2천 원에 B tv 모바일의 모든 실시간 방송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Ch.B 키즈’  런칭을 기념해 프로그램을 시청하다가 SNS 공유버튼을 클릭하면 브루미즈 차렵이불세트(10명), 로보카폴리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티콘(50명), 던킨 먼치킨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하는 자동응모 이벤트를 4월25일까지 펼친다. 당첨자 발표는 5월7일 B tv 모바일에 공지된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