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외출 시 불안해 하지마세요! 우리 집 무인 경비 시스템 "Da-View"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3. 4. 29. 10:36

본문

외출 시 불안해 하지마세요! 우리 집 무인 경비 시스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여러분에게 SK브로드밴드의 NEW소식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등장한 Blog지기입니다. 외출을 해야되는데 보안이 신경쓰이거나 혹은 보살핌이 필요한 누군가가 있어 마음놓고 다닐 수 없는 분들 있으시죠? 하지만 오늘 Blog지기가 소개해드릴 SK브로드밴드 신규상품인 무인 경비 시스템 "Da-View"를 만나신다면 더이상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렇다면 "Da-View"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gogo!

Da-View(다뷰)는 Web CAM이나 PC내장형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되는 우리 집을 내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는 가정 고객용 홈 모니터링 서비스입니다. 다뷰는 집에 있는 아기가 항상 걱정이신 워킹 맘, 보안에 민감한 싱글 또는 맞벌이 부부, 집에 혼자 있을 애완동물이 궁금하신 분, 혼자 계시는 노약자가 항상 걱정되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다뷰의 스마트한 기능

 1. 스마트 폰을 통한 실시간 홈 모니터링
다뷰는 스마트 폰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우리 집 실시간 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폰으로 집을 보다가 문제가 발생했다면, 우리 집PC로 경고음을 보낼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은 누군가가 우리 아이를 봐주고 있더라도 잠시 한눈을 파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밖에서 다뷰를 통해 경고 알람을 집으로 보낼 수 있겠죠^.^? 혹시나 전기료가 걱정이라면, 절전기능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스마트 폰으로 PC를 끌 수도 있습니다.

다뷰 홈 모니터링 이미지

 2. 침입자가 나타났을 때 내 폰으로 바로 전송! 스마트한 모션감지!
다뷰는 움직임을 바로 감지하면 스냅샷을 촬영하여 스마트 폰으로 통보해드립니다. 촬영된 스냅샷은 사전에 설정한 저장공간(PC, T클라우드 등)에 자동으로 저장되는데요, 혹시 모두 외출을 했는데 침입자가 나타났을 경우 다뷰가 전송해주는 스냅샷을 통해서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겠죠!

 3. 원격설치, 장애처리 지원 서비스!
다뷰는 설치부터 장애처리까지 모두 전문기사가 원격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혹시 PC장애로 다뷰 사용이 어려울 경우에도 무제한으로 점검해 드린다는 사실^.^ 무인 경비 시스템이기 때문에 장애가 생긴다면 무용지물이겠죠? 하지만 SK브로드밴드 다뷰는 항상 전문기사가 준비되어 있으니 믿고 이용할 수 있겠죠!

 4. 믿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정보 보안 강화!
다뷰는 스마트 폰을 통해 실시간 홈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고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든 스마트 폰이 홈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인증이 완료된 폰에서만 다뷰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호화된 데이터 전송, 저장 방식으로 영상정보가 유출 될 위험을 방지했습니다. 요즘 정보 보안과 관련하여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다뷰는 철저한 보안 시스템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정보를 지켜드릴 수 있습니다.

 

다뷰 설치방법1

다뷰 설치방법2


다뷰 요금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월 3,300원(VAT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 3,300원으로 저렴하게 무약정 요금제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Web CAM이 없는 고객님들을 위한 판매용 단말도 별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요금을 아래 표로 간단하게 보실까요?

 

다뷰와 무료 배포 프로그램 비교

무인 경비 시스템도 무료로 배포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이용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실텐데요, 하지만 무료로 배포되는 만큼 미숙한 부분이 있습니다. 무인 경비 시스템인 만큼 믿고 맡길 수 있어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다뷰와 무료로 배포되는 프로그램 어떤 점이 다른 지 간단하게 비교해볼까요! 

 

보시는 것과 같이 다뷰는 전문기사의 관리하에 고객지원 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요즘 아주 민감한 보안 부분도 철저하게 관리되어 안전하게 믿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 드리는 Blog지기의 핫한 선물^,^ 다뷰 출시 기념 무료이용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립니다. 1개월 동안 무료로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부탁드려요!

오늘 Blog지기와 함께 "Da-View"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젠 밖에서 더이상 불안해하고 싶지 않다는 분들! 아주 스마트한 우리집 무인 경비 시스템 다뷰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Blog지기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