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처음 성능 그대로! "B인터넷 세이퍼"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3. 5. 16. 11:55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 )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SK브로드밴드 B인터넷은 여러분에게 더 안전하고 스마트한 PC사용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스마트온서비스, 가디언, 음란물차단지기, 개인정보지킴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Blog지기가 소개해드릴 서비스는 무엇일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인터넷 <세이프>는 PC처음 성능 그대로 PC속도를 개선해주며, 바이러스의 위험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최고의 PC보안 서비스 세이퍼는 "가장 쉬운 PC보안 서비스, 가장 경제적인 PC보안 서비스, 가장 안전한 PC보안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세이프의 주요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자구요 ~ !




특화된 세이퍼만의 PC속도개선으로 PC속도가 업그레이드 됩니다. 원클릭만으로 PC속도 저하의 원인이 되는 프로그램 파일을 찾아내어 해결하여 PC속도를 개선 시키는데요, PC속도개선은 게임 속도개선과 일반 속도개선 중 선택해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속도개선을 선택 후 클릭하면 <부팅속도, 인터넷 속도, 윈도우 속도>의 저하요소를 모두 찾아내어 정리합니다. 소요시간은 PC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주1회 이상 실행을 권장해드립니다^,^ 개선된 결과는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이퍼의 전체 기능을 통해 가장 쉽지만 강력한 개선 기능을 자랑하는 스마트 원클릭 기능을 이용하시면 속도개선은 물론 윈도우의 보안 취약점도 한눈에 확인하시고 개선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PC속도로 빠르고 정확하게 되돌리는 기능입니다. PC속도가 느려지고 PC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해결을 위한 경제적 비용을 줄일 수 있는데요, 이전 개선된 PC속도를 저장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정말 신기하죠? 이렇게 저장해둔 속도를 선택하여 PC속도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보관중인 개인자료(사진, 문서등)은 안전하게 유지되니 걱정하지마세요! "PC속도회복"에서는 윈도우를 초기 상태로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단, 설치 프로그램은 다시 설치해야하는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강력한 안랩의 V3 백신 엔진과 신속한 업데이트로 PC로 유입되는 바이러스를 완벽히 방어해 드립니다. 똑똑하고 편리한 백신으로 기본 보안을 튼튼하게 지켜드립니다!

바이러스 치료는 <빠른검사, 정밀검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빠른검사는 감염 빈도가 높은 폴더에 대해 빠른 검사창을 실행합니다.

정밀검사는 PC의 드라이브 및 폴더를 직접 선택하여 바이러스/스파이웨어 검사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이외에도 세이퍼에서는 전문가가 원격으로 점검해주는 스마트한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PC보안을 전문가와 함께 해결할 수 있는데요, 밤 10시까지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의 PC보안을 친철하고 쉽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PC에 중요한 사진, 문서등을 보관하고 계신가요? 중요한 파일을 인질로 금품을 요구하는 랜섬웨어로부터 안전한 파일 보호가 필요하시다면 중요파일지킴이를 이용해보세요.




B인터넷 세이퍼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세이퍼는 최초 가입 후 제한 없이 추가 가입 및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세이퍼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대의 PC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2대 이상의 PC를 사용 하실 때 추가 설치 하는 경우 PC 1대 당 3,300원(부가세 포함)의 이용요금이 적용됩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B인터넷 세이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그 동안 PC속도가 자꾸 느려져 고생하셨던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겠죠?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를 검사하고 치료까지 해주니 일석이조입니다. B인터넷 세이프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항상 Blog지기는 열려있으니 문의해주세용! 그럼 지금까지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