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 와이번스, 9일 한화전 'SK브로드밴드 고객 초청의 날' 실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3. 6. 6. 10:00

본문

.

SK브로드밴드 장기우수 고객 초청 야구장 사은 행사 개최
. 고객 중심 현장 경영의 일환으로 추진

 

SK브로드밴드(www.skbroadband.com 대표이사 안승윤)는 9일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장기 우수 고객 1천명 초청해 사은 행사를 갖는다고 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3년 연속 1위 달성을 계기로 고객만족도 1등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날 행사를 마련했으며 장기 고객에 대한 감사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한 더 많은 고객의 의견청취를 하는 '현장 경영의 장(場)'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SK와이번스 구단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고객 사은 행사는 B tv 광고 모델인 배우 김응수 씨가 시구를 하며 도서관 야구관련 책을 모두 읽고 야구부가 있는 학교로 전학하는 등 야구를 너무나 사랑하는 사연으로 뽑힌 초등학교 6학년 최형원 학생이 시타를 하는 등 다양한 식전행사를 갖는다.

또한 현장 부스를 설치해 사인 볼과 응원도구, 음료수 등을 모든 초청고객에게 제공하며 B tv 독점 콘텐츠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과 피에로 풍선 이벤트 등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행사도 개최한다.

이인찬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가입자 기반 확대를 위해서는 고객의 로열티 제고가 매우 중요한 시기인 만큼 다양한 사전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등 올해의 경우 고객가치 경영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부문장은 ”특히 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계기로 SK브로드밴드가 고객만족도 업계 1등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4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B 인터넷과 B tv가 각각 초고속인터넷 부문과 IPTV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