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채널과 함께 업그레이드 된 2013 B tv 디지털 패키지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3. 9. 12. 09:45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IT 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 오늘은 즐거운 소식을 들고 찾아왔는데요, 기존 B tv 시청자 여러분들은 물론, IPTV를 시청하고픈 분들 모두 주목해주세요! B tv에 신규채널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신규 채널은 어떻게 해야 만나볼 수 있는지, 채널패키지 변경과 관련하여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D


알뜰한 가격에 100여개가 넘는 채널과 8만 5천 편의 VOD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했던 디지털 실속형 상품에 신규채널 2개가 추가되어 무려 121 개의 채널을 서비스하게 되었답니다^.^ 선택형을 제외한 3개의 디지털 계열 상품 중 가장 기본적인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셨던 상품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가득한 신규 애니채널 애니박스(Ch41)와 스포츠 레저 전문채널 Edge TV(Ch64)가 추가되어 B tv에서 생생한 HD화질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국내 액티브 스포츠 마니아 층이 기다리던 액티브 채널 엣지TV,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그득한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박스를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고화질로 만나보세요! 실속형은 요금(3년약정, 초고속 결합 기준)은 9,000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130여개 이상의 채널을 만나볼 수 있었던 기존의  B tv 디지털 표준형 상품에 무려 6개의 채널이 추가, 이로서 월 12,000원(3년 약정,초고속 결합 기준)이라는 가격에 142개의 채널을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실속형에 추가된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박스와 스포츠 레저 채널 엣지TV 는 물론, 바둑전문 채널 K-바둑, 변덕스러운 한국 날씨도 이제는 꼼꼼하게 챙겨볼 수 있는 YTN 웨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자연과 함께 하는 감성 채널 S Tree, 아이들 영어 수업부터 토익은 물론 비즈니스 회화수업까지 책임지는 JEI 재능 English TV 까지~ 다양한 분야, 다양한 채널들이 B tv에 추가되어 시청자 여러분들의 눈과 귀를 한층 더 즐겁게 해드릴 전망이랍니다.

IPTV 최강 패키지! B tv 디지털 고급형에도 디지털 표준형과 마찬가지로 6개 채널이 추가되어 이제는 월 20,000원(3년약정, 초고속 결합 기준)에 총 146개의 채널을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유료채널인 캐치온, 캐치온 플러스(월 정액 7,800원)는 물론, 월 50편 이상의 최신 영화가 업데이트 되는 캐치온 VOD까지 제공하는 최강의 영화 컨텐츠, 캐치온 디맨드팩(캐치온+ 캐치온 플러스+ 캐치온 디맨드 VOD)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다채로운 영화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영화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B tv 디지털 고급형과 함께 해보세요 :D

JEI 재능 English TV를 제외하고 모두 생생한 HD화질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대한민국 최강 IP TV, B tv에서 한층 더 다양한 실시간 방송을 즐겨보세요! 이상 신규 채널패키지 소식의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