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추석특집관] B tv와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맞으세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3. 9. 13. 16:40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에게 신나는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등장한 SK브로드밴드의 Blog지기입니다^0^! 여러분 다음 주면 우리나라 대표적 명절 가운데 하나인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특히 이번 추석은 5일이라는 긴 연휴로 인해 더 반갑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무엇을 해야 할까?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자! 그런 걱정은 오늘 Blog지기가 날려드리겠습니다. B tv가 여러분들을 위해 <B tv 추석특집관>을 준비했기 때문인데요! 자, 지금부터 어떤 대작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B tv에서 제공하는 추석특집관은 9월 13일 부터 즐길 수 있으신데요^,^ 우선 B tv 2.0 UI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인기 VOD"에서 B tv 3.0 UI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장르 추천"에서 <추석특선 B tv> 메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석특선 B tv 메뉴로 진입하시면 총 6개의 다양한 장르의 메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각각 어떤 편성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추석 B tv에서 최신영화부터 상반기 최고 히트영화까지 골라보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 평화를 위해 목숨을 거는 우리 아이들의 슈퍼히어로 <아이언맨3> 부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초특급 SF 블록버스터 <스타트렉 다크니스>까지!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최신영화들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 추석 B tv에서 최신영화부터 상반기 최고 히트영화까지 ~ 골라보는 재미!
아이언맨3, 미스터고, 일대종사, 더테러라이브, 스타트렉다크니스, 은밀하게 위대하게, 월드워Z, 7번방의 선물, 도둑들

 

■ 추석특집 : 추석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지상파 3사에서 방영되는 추석 프로그램이죠^.^! 최근 Hot한 연예인들이 총출동하여 볼거리가 가득한 추석 특집 프로그램! B tv에서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 TV Best : 2013년 상반기에 모든 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최고 인기 드라마를 다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근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어 놓은 "수하 앓이"를 탄생시킨 <너의 목소리가 들려(SBS)>, 직장인들의 힐링 드라마였던 <직장의 신(KBS)>, 톱 스타 "조인성"과 "송혜교"가 함께해 화제가 되었던 로맨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SBS)>까지! 이렇게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를 상반기에 즐기지 못하셨다면 추석 연휴 B tv와 함께하세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SBS), 구가의서(MBC), 야왕(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SBS), 직장의 신(K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SBS), 나인(tvN), 응답하라 1997(tvN), 무자식 상팔자(JTBC), 무정도시(JTBC)

 

우리 아이, 사촌 동생, 조카 할 것 없이 오랜만에 어린 아이들이 모여 시끌시끌한 명절! 우리 아이들의 눈과 귀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해보세요! 우리 아이들의 영원한 뽀통령 <뽀로로 시즌 1~4>, 로봇으로 변신하는 자동차 구조대 <로보카폴리 시즌 1~2>, 풍선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풍선 코끼리 <발루뽀>까지 우리 아이들을 위해 든든하게 준비한 특선키즈친구를 즐겨보세요!

■ 추석에는 엄마 대신 내가 친구! B tv키즈친구
발루뽀(9/18일 편성예정), 뽀로로 시즌1~4, 로보카폴리 1~2, 부릉부릉부르미즈 1~2, 라바 1~2,
놀이터구조대뽀잉, 미앤마이로봇

 

추석, 온 가족과 함께 B tv를 즐기고 싶은데... 유료 컨텐츠로 조금 부담이 되신다는 분들 있으시죠?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B tv에서는 알뜰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영화할인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아이언맨 1,2, 오블리비언, 헨젤과 그레텔, 어벤져스>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아주 알뜰하고 신나게 즐겨보세요.

■ 추석연휴 알뜰하게 영화 보는 방법
아이언맨 1,2, 오블리비언, 헨젤과 그레텔, 어벤져스 등 (각 30~50% 할인)

 

검은 조직에 의해 어린아이가 되어버린 고등학생 명탐정 남도일의 이야기 코난! 1996년부터 지금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신나게 즐기는 추리 애니메이션 코난을 B tv에서 만나보세요^0^

■ 추석연휴 알뜰하게 코난 만나는 방법
코난10~11기, 코난스페셜 1~4기 PPS 할인이벤트



고대 로마 노예반란의 지도자 스파르타쿠스! 자유를 향한 치열한 전투를 그려낸 미국의 액션 드라마! 스파르타쿠스는 19세이상 관람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시간은 조금 피해주는 센스를 발휘해주세요. 스파크타쿠스 시즌 1, 1.5, 2, 3까지 총 4시즌을 즐길 수 있으니 액션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B tv의 스파르타쿠스를 즐겨보세요!

■ 추석연휴 알뜰하게 스파르타쿠스 시청하는 방법
스파르타쿠스 시즌1, 1.5, 2, 3 (총 4시즌)

 


자, 지금까지 B tv 추석특집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세요? 5일의 연휴가 전혀 심심하지 않을 것 같죠^,^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럼 B tv와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맞으세요! 이상 Blog지기와 함께 알아본 [B tv 추석특집관] 소식이었습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