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1. 11:56

[보도자료] B tv 지상파 다시보기 10분 업데이트 'Just 10 Minutes' 실시


- KBS SBS 실시간 방송 종료 뒤 10분 내 다시보기 업데이트
- 매일 10명 씩 선정해 B tv 10만 포인트 제공 프로모션


SK브로드밴드(사장: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B tv에서 지상파 실시간 방송이 끝나고 10분 내에 주문형비디오(VOD) 다시보기를 업데이트하는 ‘Just 10 Minutes’(이하 10 Minutes) 서비스를 10월부터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10 Minutes’은 1시간에서 10분으로 업데이트 시간을 줄여 다시보기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여줄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10 Minutes’ 업데이트를 실현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콘텐츠 VOD변환 및 실시간 전송 기술을 적용하고, 업데이트 전 과정을 자동화했다. ‘10 Minutes’은 KBS와 SBS 방송에 적용되며 유료 VOD에서 이용할 수 있다.   
 [보도자료] B tv 지상파 다시보기 10분 업데이트 'Just 10 Minutes' 실시 이미지

 B tv는 IPTV업계에서 처음으로 실시간 방송 종료 1시간 내에 VOD 업데이트를 완료한 ‘Promise 1' 서비스로 고객들의 호응을 받아왔다. ’10 Minutes‘은 국내 IPTV 사업자들 가운데 가장 빠른 업데이트로 또 한 번 B tv 고객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SK브로드밴드는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10 Minutes’ 서비스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로 지상파 월정액 가입자 중 매일 10명을 선정해 B 포인트 10만 점을 증정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인찬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1시간 내 다시보기 서비스인 프라미스 1에 대한 B tv 고객의 만족도가 높았다. 10 Minutes 서비스는 방송이 끝나자마자 거의 동시에 다시보기로 놓친 방송을 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