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 smart, B tv smart"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3. 11. 7. 07: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Blog지기가 아주 HOT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여러분에게 빨리 알려드리고 싶어 한달음에 달려왔답니다. 최근 스마트 기기 활성화로 디바이스도 스마트화 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시장 환경에 따라 IPTV도 점점 스마트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B tv에서도 스마트형 신상품이 출시되었는데요, 그것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B tv smart"입니다. B tv smart는 11월 7일, 오늘 출시되었는데요, 경제적인 가격과 막강한 채널, 최신 기술이 집약 된 B tv smart, 지금 부터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B tv smart는 말 그대로 아주 스마트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국내최초 Google Android™ 4.2기반 기술력으로 음성검색, 웹 검색 및 다양한 TV 앱이 지원되며, 웹 검색이 용이하도록 터치패드가 추가된 스마트 리모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상파 본방 종료 후 10분 만에 다시보기도 가능하여 매우 빠르게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형 IPTV 중에서 최다 실시간 채널(147개)을 만나볼 수 있어 폭 넓고 다양한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 tv smart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B tv smart 셋탑박스와 리모컨을 이용해야 합니다. 셋탑박스는 더 작고 가벼워졌으며, 디자인도 세련되졌습니다. 리모컨도 반응속도가 한층 빨라졌으며, 터치패드가 추가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여, 웹 검색 및 앱을 이용할 때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터치패드 위에 손가락을 올리고 원하는 방향으로 터치하여 움직여 주시면, TV화면 속의 커서가 움직입니다. 원하는 곳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가운데 부분 "OK"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터치패드 상, 하, 좌, 우에 버튼도 함께 자리잡고 있어 사용하기에 더욱 더 편리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B tv smart의 기능을 이용해볼까요? 처음 만나볼 기능은 바로 "음성검색" 서비스 입니다. 이제 더이상 채널 검색을 위해 일일이 리모컨 버튼을 누르지 않고, 음성검색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먼저 음성검색을 위해서는 어떤 화면에서든 음성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고, 리모컨의 "MIC"부분에 검색하고자 하는 검색어를 외쳐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글을 통해 읽는 것이 조금 이해하기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아래 동영상을 통해 음성검색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버튼을 누르고 검색어만 외치면 내가 원하는 방송을 볼 수 있으니 음성검색 정말 참 쉽죠잉 ~ !  

 

B tv smart는 Android™ 4.2기반으로 웹 검색은 물론 다양한 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 카테고리 중 <ALL APPS>라는 메뉴가 보이시죠? 이 곳으로 진입하면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앱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웹 검색을 실행해보았는데요., 짜잔 ~ PC와 스마트폰을 이용하지 않아도 웹 검색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알려드린 것과 같이 다양한 앱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앱 외의 다양한 앱을 즐기기위해서는 설치과정을 거쳐야하는데요, Blog지기처럼 "Play 스토어"로 진입해주세요. 그럼 구글 계정 추가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기존 구글 계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기존 계정을! 없으신 분들은 새 계정 추가를 클릭하여 간단한 가입과정을 거쳐 실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계정을 입력한 뒤 구글 플레이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Blog지기는 구글 플레이 추천 앱으로 뜬 "배달의 민족" 앱을 설치해보겠습니다. 설치 완료 후 배달의 민족 앱이 등장한 것 보이시죠? 실행하여 맛있는 피자를 시켜먹었다는 후문이....^^! 심심할땐 게임 앱을, 운동이 하고 싶을 때에는 운동 앱을! 여러분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B tv smart 서비스는 바로 지상파 10분 업데이트 입니다. B tv 지상파 10분 업데이트는 일전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듯이 10월 부터 IPTV 최초로 지상파 다시보기를 10분 만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른일이이 있어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 동시간대의 방송이 둘다 보고 싶을 때 하나를 포기했던 기억이 있는 분들에겐 아주 핫한 소식일 수 밖에 없는데요. 본방송이 종료된 후 10분 만에 업데이트가 되니 오랜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단 10분만 기다리면 보고싶었던 방송을 바로 즐길 수 있답니다. 자 ~ 그럼 확인해볼까요? 요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평소, 9시 5-10분사이 종료되는 드라마가 약 10분 만에 업데이트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죠?! 이렇게 빨리 업데이트 되니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 B tv 10분 업데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죠! 


 

 
B tv smart 상품의 요금제는 아래의 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타사 스마트상품과 비교했을 때 채널 수를 고려한다면 B tv가 가장 저렴한 수준으로 최다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성검색으로 쉽고, 지상파를 10분 만에 다시볼 수 있어 빠르고, 큰 화면으로 웹/앱을 즐길 수 있어 재밌고, 147개의 채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함과 국내최초 Android™ 4.2기반의 IPTV인 B tv smart를 이렇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죠?

 


<2013년 11월 기준>


여러분 지금까지 B tv smart에 대해서 Blog지기와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국번없이 106으로 문의해주세요! 최강의 기능을 자랑하는 B tv smart, 여러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Be smart, B tv smar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