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 B tv smart "음성검색 편 + 웹/앱 편 + 10분 업데이트 편"을 소개해드립니다.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3. 11. 7. 11:08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Blog지기가 여러분에게 따끈따끈한 SK브로드밴드의 신규 TV CF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1월 7일 IPTV 스마트형 상품인 "B tv smart"가 출시되었는데요, 스마트형인 만큼 기능 또한 아주 놀랍다고 합니다. 리모컨에 외치기만 하면 채널도 바꿀 수 있는 음성검색 기능, TV에서 웹 검색 및 다양한 앱을 즐길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지상파 다시보기도 10분 만에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입이 딱 벌어지도록 놀라운 기능들이죠? B tv smart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Be smart, B tv smart"(클릭)>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B tv smart TV 광고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어떠셨나요? TV 광고를 감상 후 공감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B tv smart의 기능들을 모두 한번에 이해하실 수 있겠죠? 시부모님께 다른 채널을 보자고 할 배짱이 없다면! 아내에게 스마트폰 가져오라고 할 용기가 없다면! 다른 채널을 돌려달라고 할 자기가 없다면! B tv smart가 있다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Blog지기였습니다. 

"Be smart! B tv smar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