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200만 고객 돌파 기념 "더블 행복" 대잔치!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3. 11. 21. 14:22

본문

B tv 200만 고객 돌파 기념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 이젠 가을이 가고 정말 겨울이 왔는데요, 모두 건강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_^ 추운 날씨에 꽁꽁 언 마음과 몸을 녹여줄 대박 소식이 있어 Blog지기가 들고 왔습니다. 바로 B tv의 고객이 곧! 200만을 돌파한다는 소식입니다~ 너무나 기쁜 소식이죠?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B tv가 "더블 행복" 대잔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00만 고객이 인정한 B tv의 "더블 행복" 이벤트! 지금부터 Blog지기와 함께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B tv 고객이 드디어 200만을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이를 기념하고, 고객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한 이벤트가 바로 "더블 행복" 대잔치! 이벤트인데요, 이 이벤트는 두 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인 행복1은 B tv에 신규 가입하시는 분들께 행운의 선물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두 번째 이벤트인 행복2는 B tv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행운의 퀴즈! 이벤트 입니다. 두 가지 이벤트는 모두 11월 18일(월)부터 12월 15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12월 18일(수)에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인 행복1은 기간 내 홈페이지 및 ☎106 또는 SK브로드밴드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신 B tv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두 번째 이벤트인 행복2는 B tv 고객 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기간 내 TV 퀴즈에 응모해주시는 분들 중 정답 응모 고객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아래에서 조금 더 상세하게 보실까요?

B tv 200만 고객 돌파 기념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행복1 이벤트는 이벤트기간 내 B tv에 신규 가입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B tv 200만 번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삼성 최신 스마트 TV를 드리며 B tv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히신 3분께는 삼성 LED TV를 증정합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B tv 가입상담을 하시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즉석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홈페이지 및 ☎106으로 B tv 가입을 신청하시면 스타벅스 플래너와 홀리데이 텀블러를 추첨을 통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및 ☎106으로 B tv 가입을 신청하시면 더블로 행운을 받으실 수 있겠죠?!

행복2 이벤트는 B tv 고객만이 누리는 행운의 퀴즈로, B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B tv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는 인기 VOD > [200만 퀴즈]를 선택하여 문제'Q) 1등 IPTV B tv의 현재 가입자는 몇 명일까요?'를 풀어주시면 완료됩니다. 기간 내 TV퀴즈 응모자 중에서 정답을 맞춰주신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SK상품권 200만원권, 호텔 글램핑, 외식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 포인트 2000p를 드립니다!

200만 고객이 인정한 B tv와 함께라면 믿고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죠? 가입을 고민하셨다면, 지금 바로 B tv 200만 고객 돌파 기념 "더블 행복" 대잔치!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행운도 받아가세요! 본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_^* 

더불어, 200만 가입자를 돌파하기까지 B tv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Blog지기가 전해드린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