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02 11:44

‘응답하라 1994’ 본방 종료 10분 내 다시보기 업데이트 실시

B tv와 B tv모바일 동시 적용
IPTV 업계 유일하게 10분 업데이트로 고객 만족도 부응
 
 
․ CJ E&M 계열 프로그램 본방 종료 10분 내 다시보기 업데이트
․ tvN, Mnet, OCN, CGV, OnStyle, Story on, XTM, Olive, 중화TV

SK브로드밴드(사장 :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B tv와 B tv 모바일에서 tvN의 ‘응답하라 1994’를 실시간 방송 종료 뒤 10분 내에 다시보기(VOD) 업데이트하는 등 CJ E&M 계열 채널 프로그램을 2일부터 10분 내 다시보기 할 수 있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타사 IPTV, 모바일 IPTV에 비해 가장 빠른 이번 10분 업데이트는 지난 10월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을 10분 내 다시보기 업데이트 한 ‘Just 10 Minutes’ 서비스에 이어 다시 한 번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CJ E&M 계열 채널 중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tvN의 ‘응답하라 1994’의 실시간 방송 시청을 놓친 고객들이 다시보기에 대한 빠른 업데이트 요청이 많았는데, 이를 적극 수용했다고 덧붙였다.

‘응답하라 1994’ 본방 종료 10분 내 다시보기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
 
또 SK브로드밴드는 현재 CJ E&M 월정액 상품(월 1만원)에 가입하면 B tv와 B tv 모바일에서 추가요금 부담없이 다시보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이번 10분 업데이트가 TV와 모바일의 N스크린 확산에도 영향을 미칠 거라고 분석했다.
 
SK브로드밴드는 10분 업데이트 서비스를 위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콘텐츠 VOD변환 및 실시간 전송 기술을 적용하고, 업데이트 전 과정을 자동화했다.
 
이인찬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지상파 ‘Just 10 Minutes’과 CJ E&M ‘10분 업데이트’는 방송이 끝나고 거의 동시에 다시보기로 놓친 방송을 볼 수 있어, 고객들이 크게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