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UHD 국내 최초, 최다를 넘어 100만 가입자 돌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12. 30. 12:58

본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국내외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눈앞에 실제가 있는 듯 생생한 화질을 선보이고, 마치 극장에 온 듯한 느낌의 사운드를 들려주었던 SK브로드밴드의 B tv. 이러한 B tv가 국내 최초 UHD 상용화, 국내 최다 UHD 채널 제공을 넘어 UHD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와아아아!! 짝짝짝. :) 정말 많은 분들이 B tv UHD의 놀라움을 경험하고 있죠?

B tv UHD가 얼마나 좋길래 그렇냐고요? 아직 B tv UHD를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이군요?
그럼 지금부터 설명해드릴게요!



# 국내 최초 UHD 상용화, 국내 최다 UHD 채널

UHD란 Ultra-HD의 약자입니다.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것처럼 굉장히 좋은 화질의 해상도의 콘텐츠를 제공하죠. Full-HD보다도 해상도 그리고 화소가 4배나 높아 정말 눈앞에 있는 것 같은 콘텐츠 영상과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UHD를 SK브로드밴드의 B tv는 국내 최초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상용화하였고, 현재 국내 최다 UHD 실시간 채널을 보유는 물론 B tv UHD 영화관까지 제공하고 있죠. 거의 UHD의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데요.

SK브로드밴드의 B tv가 하는 말이 있죠. "UHD의 완성은, B tv"

왜 완성이라고 하였는지, 수긍이 조금 되시나요? :D



# 생생한 화질, 게다가 극장처럼 살아있는 사운드

뛰어난 화질,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B tv UHD는 생생한 화질을 넘어서 생생한 사운드도 제공합니다. B tv UHD의 '서라운드' 셋탑은 스피커와 우퍼가 결합된 셋탑으로 마치 극장에 온 듯한 입체감 있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죠. 그래서 영화, 스포츠 경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고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 B tv가 제공하는 UHD 이어폰 리모컨으로 상황에 따라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도, 음성 검색 기능으로 귀찮은 일 없이 바로 검색할 수도 있는 등 UHD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의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100만 가입자, 고객 돌파! 쉽지 않은 숫자인데, 역시 뛰어난 화질 말고도 이러한 특장점인 기능들과 서비스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 100만 가입자 돌파! UHD의 완성은 B tv

이제 100만이라는 많은 숫자의 가입자, 고객분들이 왜 B tv UHD를 찾고, 즐기시는지 이해가 조금 되셨나요? 그러나 이렇게 글로, 말로만 들어서는 진정한 B tv 놀라움을 느낄 수는 없죠. 여러분도 이제는 100만 가입자 돌파로 대세가 되어버린 B tv UHD를 직접 느껴보도록 해요 :D 그리고 이 놀라운 기록과 B tv에 대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페이스북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 B tv UHD 알아보기 : <클릭>

■ B tv 서라운드 알아보기 <클릭>

■ SK브로드밴드 가입문의 상담신청 번호 : 080-828-106

■ B tv 100만 가입자 돌파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