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영화가 현실이 되다> B tv 원정대 in 캘리포니아 함께할 원정대원을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2017.05.17 19:48


지난 아카데미에서 감독상·음악상·주제가상을 비롯해 6관왕을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영화 <라라랜드> 작품의 감독인 데미안 차젤은 공간적 배경이 되었던 L.A와 관련해 아래와 같은 코멘트를 남긴 바 있습니다.

"L.A에서는 수많은 영화들이 촬영되었고 대부분의 영화에서 도시 자체가 하나의 캐릭터로 역할을 한다. 어떨 때는 아름답고 슬프지만 늘 놀라운 모습을 보여준다" 라고 말이죠.


이미지 출처 : 링크


이런 LA가 자리 잡고 있는 캘리포니아가 바로 B tv 원정대 시즌 3의 최종 목적지로 결정되었습니다.

물론 지난 원정대 목적지였던 뉴욕과 도쿄 역시 세계에서 손꼽히는 도시들이었지만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경관, 사람들의 여유로운 표정 등 캘리포니아의 매력 또한 일일이 손으로 꼽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1962년 개봉한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를 시작으로 <펄프픽션>, <부기나이트>, <트레이닝 데이>, <500일의 섬머>는 물론 시대는 미래였지만 배경은 캘리포니아였던 리들리 스콧의 명작 <블레이드 러너>까지..

이렇게 캘리포니아에는 꿈의 공장이라 불리는 할리우드가 위치하고 있어 수많은 명작 영화들이 탄생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한마디로  B tv 원정대 시즌 3가 떠나기엔 정말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요?



영화로운 캘리포니아여행 속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지금 당장 B tv 원정대원 모집에 도전해 보세요!지원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또한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 또한 경품이 푸짐한데요. B tv 원정대원 모집 이벤트를 소문내고 공유 링크를 페이스북 게시글 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SK 인공지능 음성인식 디바이스 NUGU, 옥수수 상품권 5만 원권, 106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가기 > 클릭

뉴욕, 도쿄에 이어 미국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B tv 원정대 시즌3>

'벌써부터 Another Day of Sun'부터 'City Of Stars'와 같은 영화 <라라랜드>의 주옥같은 음악들이 귓가를 감싸는 것 같지 않나요?

원정대원에 지원하고 싶은 분들이나 이벤트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은 지금 바로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B tv원정대 시즌3>에 도전해 보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