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알아두면 쓸모있는 편리한 B tv 활용백서 채널탐색편


2017.10.17 10:59

알아두면 쓸모있는 편리한 B tv ! 그 두번째 시리즈로 보고 싶은 채널들만 쏙쏙 볼 수 있는 편리한 ‘채널 탐색’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드라마, 영화, 음악, 스포츠 등 200여 개의 채널에서 제각기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여러분의 시선을 빼앗고 있지만 아직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분명 있으시겠죠? 채널이 많아 좋기도 하지만 진짜 보고 싶은 채널을 찾기 위해 하염없이 리모컨을 돌리고 계신 분들을 위해 B tv를 더 쉬고 편하게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



Q. 즐겨보는 채널들만 모아볼 수 있나요?

200개 채널이 있긴 하지만 모든 채널을 볼 수는 없겠죠? 좋아하는 취향이 있는 법이니까요. 스포츠 혹은 영화 등 평소 자주 보는 채널을 선호채널로 등록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선호 채널 등록 방법은 채널 시청 중 "★ 버튼"을 눌러 선호채널로 등록하면 끝! 이제 채널 열심히 돌릴 필요 없이, 채널 번호도 외울 필요 없이 등록된 채널들만 모아서 시청하세요.



Q. 등록된 선호채널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이렇게 등록한 선호채널은 채널 시청 중 "문자 변환" 버튼을 반복해서 누르시면 등록된 선호채널 간 이동이 가능합니다. 반복해서 눌러주세요.



Q. 드라마 채널만 따로 찾아볼 수 있나요?

난 스포츠만 보겠다, 혹은 요리 채널이나 드라마 등 특정한 프로그램을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마련된 기능도 있습니다. 채널 시청 중 "옵션" 버튼을 누르고 장르 편성표를 선택하시면 원하는 장르 채널만 쏙쏙 골라 찾아볼 수 있습니다.



Q. 지난주 놓친 방송도 쉽게 찾아볼 수 있나요?

지난주 서현진과 양세종이 나오는 [사랑의 온도]를 놓쳤는데 어떻게 하죠? 걱정할 것 없습니다. 채널 하단 정보에 "VOD로 보기" 표시가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언제든지 지난 방송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니까요. 


너무 많은 채널이 부담되신 적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알려드린 B tv 채널 탐색 방법을 활용해 보세요. 평소 자주 보는 채널, 선호하는 카테고리의 채널 설정은 물론 놓친 방송 다시보기까지~ 알아두면 쏠쏠함을 넘어 편리한 B tv 채널 탐색 가이드였습니다! 다음 주에 또 유용한 정보로 돌아올 테니 기대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