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텔레콤 고객은 B tv모바일로, 스마트폰 올림픽 시청이 무료!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4. 2. 6. 14:25

본문

SK텔레콤 고객은 Btv모바일로, 스마트폰 올림픽 시청이 무료!

- 10일~23일 올림픽 방송 시청 시 LTE 데이터 통화료 면제

- LTE 52 이상 고객은 T프리미엄 포인트로 기본료 결제 가능해 콘텐츠 이용료 부담도 없어

- 실시간 응원글 남기면 스포츠 용품부터 10돈 금메달까지 푸짐한 상품도 증정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우리나라 선수단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건승을 기원하며, 자사 고객 중 'B tv 모바일'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올림픽 방송 시청 시 LTE 데이터 통화료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14일 간 펼친다.


특히, LTE 52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은 매달 2만 점씩 제공되는 'T프리미엄' 포인트로 B tv 모바일 월정액 상품의 기본료 결제가 가능해, 사실상 콘텐츠 이용료와 데이터 통화료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B tv 모바일에서는 올림픽 실시간 중계뿐 아니라 주요 경기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실시간 중계 시청 시 ‘채널톡’ 메뉴를 통해 선수단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14명 에게는 B포인트 10,000점, 매일 1명에게는 스케이트, 패딩 점퍼 등 동계 스포츠 용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우수 댓글 게시자 3명을 선정해 금메달(1등 10돈, 2등 5돈, 3등 3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모태범, 이강석, 이규혁 선수 등이 출전하는 남자 스피드 스케이팅 500m 경기부터 이상화 선수의 여자 500m/1,000m, 남녀 쇼트트랙 전 경기, 김연아 선수의 쇼트와 프리 경기 등 주요 경기가 포진해 있어, 고객들은 스마트폰으로 소치 올림픽을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 김선중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우리나라의 메달 획득이 기대되는 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피겨 스케이팅 등 주요 종목 경기가 주로 저녁 7시~11시 대에 편성돼 있어, 퇴근길 스마트폰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데이터 통화료와 콘텐츠 이용료 걱정 없이 경기 시청이 가능한 B tv 모바일은 올림픽 시청에 있어 최적의 모바일TV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SKT고객은 B tv모바일로 올림픽 시청이 무료!

※ 사진설명 : SK텔레콤이 우리나라 선수단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건승을 기원하며, 'B tv 모바일' 가입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올림픽 방송 시청 시 LTE 데이터 통화료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14일 간 펼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