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2. 14:09


SK브로드밴드, VAS 2.0 출시

초고속인터넷 부가서비스 기능을 스마트폰까지 

대폭 확장하여, 보다 편리하고 통합된 기능 제공

    . B 인터넷 가디언, B인터넷 세이퍼, B인터넷 원스톱 등 3개 서비스

    .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의 유해사이트 차단과 중독 예방 기능 제공 

    . PC 바이러스 예방/치료는 기본, 스마트폰 스팸/스미싱 알람 기능 제공

    . PC 원격점검은 물론, 스마트폰까지 원격점검 제공

SK브로드밴드, VAS 2.0 출시

SK브로드밴드 (사장 :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기존 초고속인터넷 부가서비스(VAS) 기능을 대폭 강화하여 ‘VAS 2.0’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VAS 2.0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는 ‘B인터넷 가디언’, ‘B인터넷 세이퍼’, ‘B인터넷 원스톱’ 등이다. 


  ‘B인터넷 가디언’은 음란물, 자살, 도박, 마약, 폭력 관련 유해사이트를 원천적으로 차단해 주는 서비스이다. 최근 청소년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여러 유해 사이트에 접속하고 중독 사례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PC는 물론 스마트폰까지 유해 정보 차단과 중독 예방 기능을 대폭 강화하였다. 


  ‘B인터넷 세이퍼’는 기존의 PC 속도 개선과 악성코드, 바이러스의 치료 기능에 실시간 보안 알림 기능을 추가하여 각종 보안 이슈를 신속하게 공유하고 보안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 증가하고 있는 스팸과 스미싱에 대한 알람 기능을 추가하여 활용 범위가 스마트폰까지 확장됐다.


  ‘B인터넷 원스톱’은 PC 원격점검 서비스를 스마트폰까지 넓혀, 스마트폰 사용 시 발생하는 장애를 1:1 원격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점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노장년층의 스마트폰 사용방법 문의도 1:1 원격으로 손쉽게 해결해 준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국번 없이 ‘106’으로 걸면 되고,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양주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VAS 2.0 업그레이드를 통해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은 타사에서 경험할 수 없는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통신 이용 환경 변화에 맞춰 차별적인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VAS 2.0 서비스 주요 내용 ]

서비스명

요금

주요 기능

가디언

3천원/월

(VAT 별도)

○ 초고속인터넷과 WiFi를 통한 유해사이트 접속 원천 차단

○ 인터넷, PC, 스마트폰 이용시간 관리를 통한 중독 예방

○ 스마트폰 App을 통한 유해정보 사용 차단

○ 차단 통계 리포팅 제공

세이퍼

3천원/월

(VAT 별도)

○ PC속도개선, 바이러스/악성코드 치료

○ 스마트폰을 통한 원격 PC 관리

○ 스마트폰 스팸/스미싱 차단

○ ID 통합 관리 및 보호

원스톱

3천원/월

(VAT 별도)

○ 원격 점검을 통한 PC 장애해결 및 주변기기 설치 지원

○ 원격 점검을 통한 스마트폰 장애 해결 및 최적화

○ 원격 점검을 통한 PC↔스마트폰 동기화 문제 해결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양반들이 2015.02.12 18: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당신들 미쳤어요? 왜 남의 컴퓨터에 접속해서 원격 점검을 하니마니 난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