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와 함께 하는 10월 추천 신작 영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4. 10. 10. 11:30

본문

B tv와 함께 하는 10월 추천 신작 영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IT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새해에 다짐한 목표와 꿈을 위해 열심히 달려오다 보니 어느덧 2014년이 100일도 채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여름 내 뜨거웠던 햇볕도 10월에 접어들며 잠시 휴식에 들어갔으니 여러분들도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B tv 10월 추천 신작 영화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가을을 닮은 영화들로 가득 찬 B tv 10월 추천 신작 영화, 지금부터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_^

 

디즈니의 가장 사악한 마녀가 온다!<말레피센트>

말레피센트_1

<2014.05.29개봉 / 로버트 스트롬버그 감독 / 안젤리나졸리 주연>

 말레피센트_2

믿고 보는 디즈니 영화 <말레피센트> 입니다. 월트디지니와 아바타 제작진이 탄생시킨 판타지 블록버스터 <말레피센트>는 고전명작 '잠자는 숲 속의 공주'를 재구성한 영화인데요. 디즈니 역사상 가장 사악한 마녀 말레피센트 역할을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안젤리나졸리가 맡았다고 합니다. 안젤리나졸리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팜므파탈적인 매력으로 말레피센트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화려한 영상미와 안젤리나졸리의 매력적인 악마 연기, 판타지와 초 현실주의 적인 흥미로운 내용까지 정말 볼거리가 넘쳐나는 영화입니다.

말레피센트_3

숲의 수호자였던 말레피센트,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한 후 인간에 대한 증오를 품기 시작합니다. 시간이 흘러 자신이 사랑했던 사람이 왕이 되고, 예쁜 공주 '오로라' 가 태어나 행복하게 사는 것을 지켜보던 말레피센트는 복수를 결심합니다. 그 복수는 바로 공주에게 자신도 풀지 못할 강력한 저주를 거는 것인데요 그 후부터 엄청난 대 반전의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말레피센트_4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말레피센트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를 재구성한 영화이지만, 내용이 완전 새롭고 흥미진진 합니다. 원작에서는 공주 '오로라’를 주인공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갔지만, 마녀를 주인공으로 풀어나갔다는 것부터가 신선하죠! 스토리 전개도 빠르게 진행되어 몰입감도 최고!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바다안개, 해무가 몰려온다! <해무>

 해무_1

<2014. 개봉 / 심성보 감독 / 김윤석, 박유천 주연>

해무_1

2003년 최고의 흥행작 <살인의 추억>의 스탭들이 다시 모였습니다. 봉준호,심성보 감독의 콤비가 약 10년 만에 영화 <해무>를 통해 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특히 봉준호감독은 이번 영화에서 감독이 아닌 제작자로서의 첫발을 내디뎠다는 소문에 영화 개봉 전부터 많은 이슈가 되어 왔는데요, 영화 <해무>는 실력파 스탭들뿐만 아니라 김윤석, 문성근, 이희준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도 출현해 극의 몰입도와 현실감이 최고조에 달한다고 합니다. 영화 시사회에서 관객들의 끝나지 않는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해무> 어떤 줄거리인지 간략하게 살펴 볼까요?

 해무_2

 다른 배들과 다를게 없어보이는 평범한 '전진호' 에는 여섯 명의 선원들이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때 아닌 감척사업과 함께 배를 잃을 위기에 몰렸는데요. 배의 선장 철주(김윤석)는 전진호를 지켜오던 여섯 명 선원들의 밥벌이를 책임져야 한다는 마음으로  조선족들의 밀항을 돕는 대가로 돈을 받습니다. 그렇게 마지막 항해이자, 위험한 항해를 시작한 것이죠. 밀항자들을 안전하게 싣고 다시 돌아가는 중 그들의 눈앞에는 한치 앞도 볼 수 없는 검은 해무가 몰려옵니다. 극도의 공포감이 몰려오는 바다위의 자욱한 안개 속에서 살고자 하는 사람들의 욕망, 이기심을 볼 수 있는 영화 <해무>. 단순한 상업 영화가 아닌, 영화가 던져주는 메시지가 오래도록 여운이 남는 교훈적인 영화입니다.

해무_3

이 영화는 볼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연기파배우들의 연기력은 물론이거니, 극의 감정을 고조시키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곡, 관객들도 마치 바다에 나와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는 영상 등 분명 눈을 통해 보고 있지만 온 몸으로 느껴지는 이 영화는 보는 내내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극한의 긴장감과 스릴이 느껴지는 영화 <해무>를 지금 당장 B tv에서 만나보세요 ^-^

 국내 누적관객 12만명 돌파! 각종 영화제 화제작 <마담프루트스트의 비밀 정원>ㅣ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_1

<2014.07.24 개봉 / 실뱅쇼메 감독 / 귀욤 고익스, 앤 르니 주연>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_2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치셨다면 <마담프루스트의 비밀정원>영화를 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이 영화는 다른 영화들에 비해 상영관 수가 현저히 낮음에도 불구하고 입 소문만을 통해 개봉 2달만에 누적관객수 12만명을 훌쩍 뛰어넘으며 다양성 영화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혔습니다. 이 화제작을 만든 장본인인 감독 실뱅쇼메는 애니메이션 영화 감독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영화 속에 등장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동화 같은 영상미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_3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은 기억 장애를 가지고 있는 피아니스트 폴이 행복을 찾아가는 스토리입니다. 두 살 때 사고로 떠난 부모님에 대한 충격으로 어른이 되어서까지 실어증을 앓고 있는 폴, 그러나 우연히 그의 이웃인 마담 프루스트의 집에 가게 되었는데요, 그녀는 자신의 비밀정원을 폴에게 소개합니다. 그리고는 굉장히 먹음직스러운 마들렌과 차를 대접하는데요, 그때부터 폴의 인생은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과연 저 마들렌과 차에는 어떤 신기한 마법이 들어 있던 걸까요? 중간중간 등장하는 코믹적인 요소들과, 배우들의 감칠나는 연기력 그리고 영화 속 아름다운 OST까지,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은 이유 없이 괜히 축 쳐지는 날 힐링하기에 참 좋은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세편의 영화 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드래곤 길들이 2> 화려한 볼거리와 니콜키드먼의 연기가 매력적인 <그레이스 오브 모나코> 최민식의 헐리우드 진출작 <루시>까지, 다양한 장르의 최신 영화들을 집안에서 B tv와 함께 가족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이상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